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디앱스게임즈를 통해 서비스하는 모바일 3D RPG '엘리멘탈 암즈'를 티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엘리멘탈암즈는 일본의 모바일게임 개발사인 윈라이트에서 제작한 인기게임으로 이번에 디앱스게임즈가 한글판으로 국내 티스토어에 서비스하게 됐다.
전설의 엘리멘탈 암즈를 손에 넣기 위해 기사단이 되어 마왕군을 격파하는 내용의 환타지로, 용, 기사, 마왕 등 RPG를 좋아하는 유저라면 한번쯤 경험해 보았음직한 요소들을 기사단과 파티시스템이라는 협력과 경쟁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유저는 1000여종이 넘는 무기와 방대한 종류의 스킬, 하루를 단위로 초기화 되는 기사단 업적 경쟁 시스템, 이벤트 및 업데이트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한정 암즈 등 다양하고 풍부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인크로스 컨텐츠 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엘리멘탈 암즈는 전작인 ‘엘리멘탈 나이츠’와 더불어 국내 ‘엘리멘탈 시리즈’ 팬들과 일본의 ‘기사단 시스템’을 경험해 본 RPG 유저들에게 크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안정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 도타2, ″롤″에 정면도전…10월 25일부터 정식서비스 실시
▶ 던파 페스티벌, 끝판왕은 던파걸 출신 ″아이유″ …
▶ 셀바스, 모바일게임 ″본격″ 출시....5종 5색 매력은 ″차별화″
▶ 리니지2, 신종족 ″아르테이아″와 꽃미녀 파이터의 공통점은?
▶ 위닝일레븐온라인 ″환골탈태″…볼품없던 과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