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에오스온라인, 11일 출항…'MMORPG 종합선물세트' 어떤 느낌?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NHN엔터테인먼트의 신작 MMORPG '에오스온라인'이 본격 출항에 나선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엔비어스가 개발한 온라인 MMORPG '에오스'가 11일 정식서비스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에오스온라인은 MMORPG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작품으로, 오픈버전에서는 대지역 4개, 솔로인던 5종, 파티인던 6종, 레이드인던, 전장 및 길드전 등의 콘텐츠와 5개 직업이 공개된다.

특히 '힐러'없는 멀티플레이 클래스로 파티 플레이의 부담을 줄였으며, 모바일 전용 애플리케이션 출시 등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시스템도 함께 선보였다.

엔비어스의 김준성 대표는 "'에오스온라인'은 RPG의 모든 장점들을 모아서 만든 'MMORPG 종합선물세트'라고 표현하고 싶다"며 "서비스 초반 반짝 흥행하고 사라지는 것이 아닌, 시간이 지날수록 더 큰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스테디셀러로 남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회사 측은 공개서비스를 기념한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는 물론 PC방 이용자를 위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류세나 기자 cream53@chosun.com] [gamechosun.co.kr]
도타2 한국 서버 오픈! 도타2 정보 총망라!!
[14주년-창간사] 변화 속 소통의 ″가교″와 ″장(場)″ 될터
게임의 양어머니, ″PC방의 세월″ …상처뿐인 영광
게임사에게 14일이란? ①'제발 목요일이길 기도하는 날 '
카톡신작 5종, 캐주얼부터 RPG까지…식상함-신선함 공존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nlv2 수니팡 2013-09-16 07:59:45

에오스 다 좋은데 파티 맺고 퀘스트 할때 같이 안돼고 수집하는게 뭐이리 많은지 ㅠㅠ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