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MMORPG 갈증 '끝'… 에오스, 9월 11일 팡파르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정통 MMORPG '에오스'가 9월 11일 공개 서비스에 돌입한다.

NHN엔터테인먼트는 3일 서울 을지로 페럼타워에서 '에오스'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게임 정보 및 향후 일정을 공개했다.

에오스는 엔비어스의 첫 작품으로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사흘 간 파이널 테스트를 실시한 이후 11일에 공개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방대한 콘텐츠와 선택적으로 즐기는 캐릭터 육성이 특징으로 특히 힐러가 없는 멀티플레이 클래스로 파티플레이의 부담을 최소화 했다.

또한 대규모 레이드와 솔로 인스턴트던전 등 솔로 플레이 유저부터 파티 플레이 유저까지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했으며 15대 15의 PvP를 통해 대규모 전투도 즐길 수 있다.

이밖에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멀티 플랫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에오스의 유저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에오스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게임 내 다른 유저와 채팅을 하거나 위탁판매소를 통한 거래, 우편함 이용, 인벤토리 관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

행사에 참석한 김준성 엔비어스 대표이사는 "에오스는 MMORPG 본연의 재미와 정통성을 다시 찾겠다는 철학 아래 4년에 걸친 개발 끝에 게임을 서비스하게 됐다"며 "월메이드 온라인게임 역시 충분히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에오스'를 통해 입증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기쁨 기자 riris84@chosun.com] [gamechosun.co.kr]
도타2 한국 서버 오픈! 도타2 정보 총망라!!
NHN엔터테인먼트 이은상 대표 "모바일게임은 아시아시장 집중 공략"
넷마블표 모바일게임 성공 비법 공개…"비결은 타이밍
온라인게임, 금단의 벽 넘었다…월탱-디아3, 콘솔게임화 ″의미는″?
SK컴즈, 네이트온 5.0 출시…카톡 돌풍 잠재우나?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