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세가]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월 12일 발매 예정인 신작 소프트웨어 '용과 같이 극3 / 용과 같이3 외전 다크 타이즈(Dark Ties)'의 새로운 CM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CM은 총 2종으로, 시리즈를 대표하는 성우와 특별 게스트가 나레이션을 맡아 이목을 끈다. 먼저 ‘스토리 편’에서는 주인공 키류 카즈마를 연기한 성우 쿠로다 타카야가 무게감 있는 목소리로 게임의 서사를 소개한다. 함께 공개된 ‘게임 편’에서는 이번 작품의 서브 스토리에 등장하는 일본의 거물 연예인 와다 아키코가 나레이션을 맡아 다채로운 플레이 요소를 소개한다.
특히 와다 아키코는 게임 내에서도 본인인 ‘앗코 씨’ 역으로 직접 출연한다. 오키나와 류큐 거리에서 야외 촬영을 하던 중 키류와 조우하게 되는 설정으로, 키류와 함께 술이나 게임을 즐기는 소탈한 모습은 물론 뛰어난 싸움 실력까지 갖춘 캐릭터로 그려질 예정이다.
'용과 같이 극3 / 용과 같이3 외전 다크 타이즈'는 ‘변화하는 전설, 새로운 역사’를 콘셉트로 한 타이틀이다. 2009년 발매된 명작 ‘용과 같이3’를 최신 기술로 리메이크한 '용과 같이 극3'와, 키류의 라이벌이었던 미네 요시타카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완전 신작 '용과 같이3 외전 다크 타이즈' 두 작품을 하나의 패키지로 즐길 수 있다.
'용과 같이 극3'에서는 오키나와와 도쿄를 오가며 유대를 지키기 위해 싸우는 키류 카즈마의 이야기를, 외전에서는 벤처 기업가였던 미네 요시타카가 야쿠자의 길로 들어서게 되는 드라마틱한 과정을 담았다.
한편, 세가는 게임의 예약 특전으로 ‘반항아 멤버 카스가 이치반’을 증정한다. 이를 통해 '용과 같이 극3'의 팀 배틀 콘텐츠인 ‘반항아의 용’에서 시리즈의 또 다른 주인공 카스가 이치반을 멤버로 영입할 수 있다.
이번 타이틀은 플레이스테이션 5, 플레이스테이션 4, 닌텐도 스위치 2, 엑스박스 시리즈 X|S, PC 스팀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2월 12일 정식 출시되며, 한국어 자막을 지원한다.
◈ 『용과 같이 극3 / 용과 같이3 외전 Dark Ties』CM 스토리 편
◈『용과 같이 극3 / 용과 같이3 외전 Dark Ties』CM 게임 편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