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드림에이지 ‘아키텍트’, 공식 CM에 윤수빈·함예진 아나운서 선정… 영상 콘텐츠 공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드림에이지] 드림에이지(대표 정우용)는 하반기 출시를 앞둔 신작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이하 아키텍트)’ 공식 CM으로 윤수빈·함예진 아나운서를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윤수빈·함예진 아나운서는 게임·e스포츠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전문 아나운서다. 앞으로는 아키텍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용자와 직접 소통하며,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티저 페이지에는 신입사원으로 변신한 함예진 아나운서가 아키텍트 관계자들을 만나는 모습을 그린 영상의 예고편이 공개돼 눈길을 모았다. 본편은 11일 오후 5시에 만나볼 수 있으며, 게임의 일부 콘텐츠를 최초로 확인할 수 있다.
 
드림에이지 관계자는 “대중에게 신뢰를 주는 두 아나운서가 유저들과의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의 활약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아키텍트는 드림에이지가 퍼블리싱하고 아쿠아트리가 개발한 초대형 AAA급 MMORPG다. 언리얼 엔진 5로 구현된 고품질 그래픽으로 선사하는 신비롭고 방대한 월드, 깊이 있는 세계관이 매력이다. 사용자는 활강, 수영, 암벽 등반 등 제한 없는 특수 이동을 통해 광활한 필드를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다.
 
티저 페이지와 함께 선보인 티저 영상에는 아키텍트의 핵심 캐릭터인 ‘전투 사제’의 모습과 함께, 게임의 독창적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스토리의 하이라이트 컷씬이 담겨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