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중세 일본 오픈 월드 RPG ‘센고쿠 다이너스티’ 한국어판 8월 21일 정식 출시. 11일 예약 판매 시작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H2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중세 시대 일본을 배경으로 하는 오픈 월드 RPG ‘센고쿠 다이너스티’의 PS5 한국어판을 오는 8월 21일(목) 소비자가격 39,800원에 정식 출시하며, 7월 11일부터 PS5 한국어판 실물 패키지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센고쿠 다이너스티’는 격동의 중세 시대 일본을 배경으로 하는 오픈 월드 RPG 게임이다. 기근과 전쟁으로 황폐해진 중세 일본, 이곳에서 플레이어는 생존하여 자신만의 삶을 가꾸고, 마을을 일구고, 궁극적으로는 자신만의 왕조를 건설해야만 한다. 거칠면서도 아름다운 오픈 월드를 탐험하며 자원을 모으고, 도구를 제작하고, 짐승을 사냥하고, 건물을 짓고, 농사를 지으며, 마을 사람을 외적의 공격으로부터 지켜내야만 한다.

또한, 아름다운 중세의 자연을 만끽하고, 이야기의 뒤에 감춰진 비밀을 파헤칠 수도 있다. 플레이어는 지도자, 장인, 전사, 또는 승려 등 다양한 역할 중 하나로 이 장대한 서사시를 즐길 수 있다. 위대한 지도자로서 마을을 번영시키고 자신만의 왕조를 세울 것인가, 아니면, 몰락하여 역사의 수레바퀴 속에서 잊힐 것인가, 이는 전적으로 플레이어에게 달려있다.
 
‘센고쿠 다이너스티’ PS5 한국어판 출시 및 예약 판매에 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h2in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