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큐리어스팩토리] CCP 게임즈는 자사의 대표적인 SF MMO 게임인 이브 온라인의 최신 확장팩, 이브 온라인: 리젼(Legion)을 출시했다.
이번 확장팩은 캡슐리어들이 뉴 에덴 내에서 스스로의 역할을 정의할 수 있도록 돕는 새로운 시스템과 도구를 제공한다. 플레이어가 직접 생성할 수 있는 프리랜서 임무, 전장을 지배하는 전함, 널섹 업그레이드 등을 통해 경험이나 소속에 관계없이 누구나 리더가 되고, 수익을 올리며, 전투를 이끌 수 있게 되었다.
확장팩 출시를 기념해, 모든 캡슐리어는 뉴 에덴 스토어에서 10 PLEX로 7일치 오메가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프리랜서 임무 및 PvP 입문자를 위한 스타터 팩과, 신규 전함을 지휘하고 널섹을 장악하려는 베테랑을 위한 팩이 각각 이브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브 온라인: 리젼은 갈라진 은하계 속에서 캡슐리어들에게 새로운 자율성과 선택지를 제공한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동맹 관계와 고조되는 긴장 속에서, 이제는 새로운 형태의 리더십, 충성심, 야망이 요구된다. 혼자 비행하든 제국을 지휘하든, 플레이어는 전장, 법인 활동, 영토 재편을 통해 자신의 목적을 행동으로 실현할 수 있다. 이를 지원하기 위해, 리젼 확장팩은 '프리랜서 임무', '신규 전함', '영토 업그레이드', '법인 정체성' '개조 및 밸런스 조정' 등의 추가 컨텐츠를 준비하기도 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