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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공격 |
스킬 1 |
스킬 2 |
패시브 스킬 |
에반 |
기본 공격
-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50%, 방어력의 60%만큼 1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60%, 방어력의 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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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 공격
- 쿨타임: 60
-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145%, 방어력의 165%만큼 1회 피해
- 기절 [85% 확률] [3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턴 상승: 기절 지속 4턴
- (2초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170%, 방어력의 200%, 확률 상승: 기절 확률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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균형의 방패
- 쿨타임: 114
- 모든 아군
- 시전자 방어력의 110%만큼 보호막 [2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보호막 흡수량이 방어력의 130%
- (6초월 효과) 효과 추가: 막기 확률 증가 21% [3턴 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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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지
- 모든 아군 - 방어력 증가 [상시]
- 기절 면역 [2턴 지속]
- 자신의 기본 공격 1회 발동 시 기절 면역 [2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방어력 증가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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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린 |
기본 공격
- 단일 적군
- 마법 공격력의 100%만큼 1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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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복
- 쿨타임: 83
- 단일 아군
- 시전자 마법 공격력의 200%만큼 생명력 회복
- 디버프 해제 2개
- (스킬 강화 효과) 회복량 상승: 생명력 회복량이 마법 공격력의 230%, 효과 상승: 디버프 해제 3개
- (2초월 효과) 쿨타임 감소: 스킬 쿨타임 61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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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생
- 쿨타임: 90
- 단일 아군
- 사망한 대상을 생명력 50%로 부활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부활 시 생명력 70%
- (6초월 효과) 대상 수 변경: 아군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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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복의 소생
- 자신
- 사망 시 생명력 65%로 부활 (전투당 1회 발동)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부활 시 생명력 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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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리 |
기본 공격
- 단일 적군
- 마법 공격력의 100%만큼 1회 피해
- 치명타 발생 시 화상 [100% 확률] [2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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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기 흡수
- 쿨타임: 60
- 단일 적군
- 마법 공격력의 285%만큼 1회 피해
- 화상 [100% 확률] [3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340%
- (2초월 효과) [자신] 효과 추가: 마법 피해량 증가 29% [5턴 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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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의 구슬
- 쿨타임: 72
- 단일 적군
- 마법 공격력의 285%만큼 1회 방어 무시 피해
- 대상이 [화상] 상태일 경우 마법 공격력의 170%만큼 추가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3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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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우의 매력
- 자신
- 치명타 확률 증가 [상시]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치명타 확률 증가 27%
- (6초월 효과) 효과 추가: 사망 시 생명력 80%로 부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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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
기본 공격
-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50%,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12%만큼 1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60%,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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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강불괴
- 쿨타임: 90
- [자신]
- 물리 피해 면역 [2턴 지속]
- 도발 [2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턴 상승: 물리 피해 면역 지속 3턴
- (6초월 효과) 쿨타임 감소: 스킬 쿨타임 68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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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도멸악권
- 쿨타임: 90
- 단일 적군
- 현재 생명력 비율을 28%로 전환
- 물리 공격력의 120%,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29%만큼 1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생명력 전환 11%
- (2초월 효과) 쿨타임 감소: 스킬 쿨타임 68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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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보의 진언
- [자신]
- 반격 [29% 확률] [상시]
- 자신의 생명력이 50% 이하가 되면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29%만큼 생명력 회복 (전투당 1회 발동)
- [반격 발동 시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50%,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12%만큼 1회 피해
- 기절 [35% 확률] [1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확률 상승: 반격 확률 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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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이 |
기본 공격
- 단일 적군
- 마법 공격력 100%만큼 1회 피해
- 마법 공격력 감소 [100% 확률] [2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 마법 공격력 감소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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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복의 선물
쿨타임: 124
- 모든 아군
- 지속 회복 [2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턴 상승 : 지속 회복 지속 3턴
- (2초월 효과) 효과 추가 : 물리 피해량 증가 19% [3턴 지속]
- (6초월 효과) 효과 상승 : 물리 피해량 증가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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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장의 선물
쿨타임: 112
- 아군 2명
- 사망한 대상을 생명력 35%로 부활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 부활 시 생명력 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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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장의 마에스트로
- 모든 아군
- 화상 면역 [2턴 지속]
- 자신의 기본 공격 1회 발동 시 화상 면역 [2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자신] 회복 추가 : 자신의 스킬 1회 발동 시 최대 생명력의 22%만큼 생명력 회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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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리엘 |
기본 공격
- 단일 적군
- 마법 공격력의 100%만큼 1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 마법 공격력의 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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빛의 심판
쿨타임: 70
- 적군 3명
- 마법 공격력의 120%만큼 1회 피해
- 실명 [75% 확률] [2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 마법 공격력의 145%
- (6초월 효과) 효과 추가 : 빛나갈 확률 증가 44% [100% 확률] [3턴 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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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부신 빛
쿨타임: 70
- 적군 3명
- 마법 공격력의 120%만큼 1회 피해
- 방어력 감소 [100% 확률] [3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 마법 공격력의 145%
- (2초월 효과) 효과 상승 : 방어력 감소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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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의 은총
- 모든 아군
- 화상 면역 [2턴 지속]
- 마법 피해량 증가 [상시]
- 자신의 기본 공격 1회 발동 시 화상 면역 [2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 마법 피해량 증가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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쥬피 |
기본 공격
-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100%만큼 1회 피해
- 중독 [40% 확률] [2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 물리 공격력의 120%
- (스킬 강화 효과) 확률 상승 : 중독 확률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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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격 자세
쿨타임: 60
- 자신
- 저격 자세 [6턴 지속]
- 치명타 확률 증가 [6턴 지속]
- 위장 [2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 치명타 확률 증가 45%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 물리 공격력의 440%
- (6초월 효과) 턴 상승 : 저격 자세 지속 12턴
- (6초월 효과) 턴 상승 : 치명타 확률 증가 지속 12턴
연사
쿨타임: 66
- 단일 적군
- 리 공격력의 370%만큼 1회 피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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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격
쿨타임: 60
-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315%만큼 1회 피해
- 자신이 [저격 자세] 상태일 경우 물리 공격력의 155%만큼 추가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 물리 공격력의 375%
- (2초월 효과) 피해량 상승 : 자신이 [저격 자세] 상태일 경우 물리 공격력의 1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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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의 눈
- 자신
- 치명타 피해 증가 [상시]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 치명타 피해 증가 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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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니퍼 |
기본 공격
-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100%만큼 1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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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사
- 쿨타임: 60
-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240%만큼 1회 피해
- 화상 [100% 확률] [3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290%
- (2초월 효과) 쿨타임 감소: 스킬 쿨타임 45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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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형 선고
- 쿨타임: 72
- 단일 적군
- [사냥술]을 4개 우선 소모하여 대상 최대 생명력 20%의 추가 피해 (스니퍼 공격력의 1,000% 제한)
- 물리 공격력의 340%만큼 1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410%
- (6초월 효과) 피해량 상승: 대상 최대 생명력의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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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냥술
- 자신
- 적 1명 사망 시 [사냥술] 1중첩 [최대 4중첩]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물리 피해량 증가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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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레니아 |
기본 공격
-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50%, 방어력의 60%만큼 1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 물리 공격력의 60%, 방어력의 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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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늘의 빛
쿨타임: 80
- 모든 적군
- 물리 공격력의 50%, 방어력의 55%만큼 1회 피해
- 모든 아군
- 디버프 해제 1개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 디버프 해제 2개
- (2초월 효과) [모든 적군] 효과 추가 : 빗나감 확률 증가 40% [100% 확률] [3턴 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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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늘의 방패
쿨타임: 66
- 자신
- 마법 피해 면역 [2턴 지속]
- 도발 [2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턴 상승 : 마법 피해 면역 지속 3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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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키리의 저력
- 현재 생명력이 가장 낮은 아군
- 자신이 피격 5회 시, 시전자 방어력의 30%만큼 생명력 회복
- 자신
- 방어력 증가 [상시]
- (스킬 강화 효과) 회복량 상승 : 생명력 회복량이 방어력의 35%
- (6초월 효과) 대상 수 변경 : 현재 생명력이 가장 낮은 아군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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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브니아 |
기본 공격
-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100%만큼 1회 피해
- 빙결 [45% 확률] [1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확률 상승 : 빙결 확률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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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의 심판
쿨타임: 70
- 적군 3명
- 물리 공격력의 120%만큼 1회 피해
- 빙결 [75% 확률] [2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 물리 공격력의 145%
- (2초월 효과) 확률 상승 : 빙결 확률 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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맹렬한 공격
쿨타임: 66
-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285%만큼 1회 피해
- 대상의 턴제 버프 감소 2턴 [100% 확률]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 물리 공격력의 340%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 턴제 버프 감소 3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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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 포착
- 자신
- 물리 공격력 증가 [3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 물리 공격력 증가 31%
- (6초월 효과) 효과 추가 : 모든 피해 면역 [2턴 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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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론 |
기본 공격
- 단일 적군
- 마법 공격력의 100%만큼 1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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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의 회복
- 쿨타임: 98
- 단일 아군
- 시전자 마법 공격력의 200%만큼 생명력 회복
- (스킬 강화 효과) 회복량 상승: 생명력 회복량이 마법 공격력의 230%
- (6초월 효과) 대상 수 변경: 아군 3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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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의 숨결
- 쿨타임: 124
- 모든 아군
- 시전자 마법 공격력의 105%만큼 생명력 회복
- (스킬 강화 효과) 회복량 상승: 생명력 회복량이 마법 공격력의 125%
- (2초월 효과) 쿨타임 감소: 스킬 쿨타임 91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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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의 보호
- 모든 아군
- 출혈 면역 [2턴 지속]
- 자신의 기본 공격 1회 발동 시 출혈 면역 [2턴 지속]
- 자신: 자신의 스킬 1회 발동 시 시전자 마법 공격력의 115%만큼 보호막 [3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보호막 흡수량이 마법 공격력의 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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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토리아 |
기본 공격
- 단일 적군
- 마법 공격력의 100%만큼 1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 마법 공격력의 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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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총 사격
쿨타임: 60
- 단일 적군
- 마법 공격력의 285%만큼 1회 피해
- 마법 취약 [100% 확률] [5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 마법 공격력의 3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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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기 진작
쿨타임: 80
- 모든 아군
- 마법 공격력 증가 [3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 마법 공격력 증가 35%
- (6초월 효과) 턴 상승 : 마법 공격력 증가 지속 4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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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적왕의 위엄
- 모든 아군
- 마비 면역 [2턴 지속]
- 자신의 기본 공격 1회 발동 시 마비 면역 [2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자신] 회복 추가 : 자신의 스킬 1회 발동 시 마법 공격력의 90%만큼 생명력 회복
- (2초월 효과) [아군 후열] 효과 추가 : 물리 감쇄 22% [상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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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시 |
기본 공격
- 단일 적군
- 마법 공격력의 50%, 방어력의 60%만큼 1회 피해
- 물리 공격력 감소 [100% 확률] [2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 물리 공격력 감소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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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비한 춤사위
쿨타임: 95
- 모든 아군
- 시전자 방어력의 100%만큼 생명력 회복
- (스킬 강화 효과) 회복량 상승 : 생명력 회복량이 방어력의 120%
- (6초월 효과) 아군 후열(마법형) 효과 추가 : 스킬 쿨타임 감소 15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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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내림
쿨타임: 80
- 모든 아군
- 디버프 해제 2개
- 방어력 증가 [3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 방어력 증가 22%
- (2초월 효과) 효과 상승 : 디버프 해제 3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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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적능력
- 모든 아군
- 중독 면역 [2턴 지속]
- 자신의 기본 공격 1회 발동 시 중독 면역 [2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자신] 회복 추가 : 자신의 스킬 1회 발동 시 방어력의 92%만큼 생명력 회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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벨리카 |
기본 공격
- 단일 적군
- 마법 공격력의 100%만큼 1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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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테오
- 쿨타임: 80
- 모든 적군
- 마법 공격력의 105%만큼 1회 피해
- 치명타 발생 시 마법 공격력의 40%만큼 추가 피해
- 화상 [60% 확률] [2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확률 상승: 화상 확률 75%, 턴 상승: 화상 지속 3턴
- (2초월 효과)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120%, 피해량 상승: 치명타 발생 시 마법 공격력의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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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둠의 환영
- 쿨타임: 88
- 모든 적군
- 마법 공격력의 105%만큼 1회 피해
- 치명타 발생 시 마법 공격력의 55%만큼 추가 피해
- 마법 취약 [100% 확률] [3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120%, 효과 상승: 마법 취약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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흑월의 축복
- 모든 아군
- 치명타 확률 증가 [상시]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치명타 확률 증가 23%
- (6초월 효과) [자신] 효과 추가: 자신의 생명력이 50% 이하가 되면 마법 공격력의 185%만큼 보호막 [3턴 지속] (전투당 1회 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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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비아 |
기본 공격
- 단일 적군
- 마법 공격력의 100%만큼 1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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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혼의 숨결
- 쿨타임: 70
- 적군 3명
- 마법 공격력의 150%만큼 1회 관통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180%
- (2초월 효과) 효과 추가: 방어 무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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쇠약의 저주
- 쿨타임: 80
- 모든 적군
- 마법 공격력의 95%만큼 1회 피해
- 방어력 감소 [100% 확률] [3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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빛나는 악령
- 자신
- 마법 공격력 증가 [3턴 지속]
- 사망 시 불사 상태로 부활 [2턴 지속] (전투당 1회 발동)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마법 공격력 증가 31%
- (6초월 효과) 턴 상승: 불사 지속 3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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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커 |
기본 공격
- 단일 적군
- 마법 공격력의 50%만큼 2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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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하우스
- 쿨타임: 60
- 단일 적군
- 마법 공격력의 28%만큼 7회 피해
- 기절 [85% 확률] [3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34%, 확률 상승: 기절 확률 100%
- (2초월 효과) 턴 상승: 기절 지속 4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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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술 모자
- 쿨타임: 70
- 적군 3명(버프가 많은 순)
- 마법 공격력의 40%만큼 3회 피해
- 버프 해제 2개 [100% 확률]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48%
- (6초월 효과) 효과 추가: 치명타 확률 감소 23% [100% 확률] [3턴 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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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운의 동전
- 모든 아군
- 치명타 피해 증가 [상시]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치명타 피해 증가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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룩 |
기본 공격
-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50%,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12%만큼 1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60%,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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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창
- 쿨타임: 108
-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315%,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75%만큼 1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380%,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91%
- (2초월 효과) 효과 추가: 치명타 확률 100% 추가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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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형 굳히기
- 쿨타임: 133
- 모든 아군
-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31%만큼 보호막 [2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턴 상승: 보호막 지속 3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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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성 방패
- 모든 아군
- 막기 확률 증가 [상시]
- 자신
- 물리 감쇄 [상시]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막기 확률 증가 23%
- (6초월 효과) [자신] 효과 추가: 자신의 최대 생명력 수치 500마다 막기 확률이 1%만큼 증가 최대 증가 수치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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챈슬러 |
기본 공격
-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50%, 방어력의 60%만큼 1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60%, 방어력의 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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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쇄
- 쿨타임: 60
- 단일 적군(버프가 많은 순)
- 버프 해제 3개 [100% 확률]
- 방어력 감소 [100% 확률] [5턴 지속]
- 물리 공격력의 120%, 방어력의 135%만큼 1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145%, 방어력의 165%
- 효과 상승: 방어력 감소 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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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 파괴
- 쿨타임: 70
- 적군 3명(후열 우선)
- 물리 공격력의 75%, 방어력의 85%만큼 1회 피해
- 빗나감 확률 증가 [100% 확률] [3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85%, 방어력의 100%
- 효과 상승: 빗나감 확률 증가 60%
- (2초월 효과) 효과 추가: 모든 공격력 감소 24% [100% 확률] [3턴 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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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압감
- 자신
- 자신의 생명력이 50% 이하가 되면 시전자 방어력의 165%만큼 생명력 회복 (전투당 1회 발동)
- 모든 적군
- 피해량 감소 [상시]
- 적군 3명
- 자신의 모든 공격 3회 발동 시 1,285만큼 1회 고정 피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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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 |
기본 공격
-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100%만큼 1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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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신용 총
- 쿨타임: 72
- 공격력이 가장 높은 적군
- 물리 공격력의 95%만큼 3회 피해
- 실명 [100% 확률] [3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턴 상승: 실명 지속 4턴, 효과 추가: 물리 취약 29% [100% 확률] [5턴 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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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차별 난사
- 쿨타임: 98
- 적군 3명
- 물리 공격력의 38%만큼 3회 피해
- 화상 [35% 확률] [2턴 지속]
- 중독 [35% 확률] [2턴 지속]
- 출혈 [35% 확률] [2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확률 상승: 화상 확률 40%, 확률 상승: 중독 확률 40%, 확률 상승: 출혈 확률 40%
- (6초월 효과) 효과 상승: 출혈 적용 횟수 2회, 효과 상승: 화상 적용 횟수 2회, 효과 상승: 중독 적용 횟수 2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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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세
- 모든 아군
- 물리 피해량 증가 [상시]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물리 피해량 증가 15%
- (2초월 효과) [자신] 효과 추가: 시전자 물리 공격력의 160%만큼 보호막 [3턴 지속] (라운드당 1회 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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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리스 |
기본 공격
- 단일 적군
- 마법 공격력의 100%만큼 1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120%
- (2초월 효과) [현재 생명력이 가장 낮은 아군(자신 제외)] 효과 추가: 지속 회복 15% [1턴 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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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밀의 문
- 쿨타임: 104
- 모든 아군
- 방어력 증가 [3턴 지속]
- 지속 회복 [2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방어력 증가 39%
- (6초월 효과) 효과 추가: 받는 회복량 증가 36% [3턴 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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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카드 속엔?
- 쿨타임: 109
- 모든 아군
-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29%만큼 생명력 회복
- (스킬 강화 효과) 회복량 상승: 생명력 회복량이 최대 생명력의 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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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너. 로맨틱
- 모든 아군
- 방어력 증가 [1턴 지속]
- 자신
- 피격 시 25% 확률로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9%만큼 생명력 회복
- (스킬 강화 효과) 턴 상승: 방어력 증가 지속 2턴, 회복량 상승: 생명력 회복량이 최대 생명력의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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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라곤 |
기본 공격
-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50%, 방어력의 60%만큼 1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자신] 효과 추가: 자신의 기본 공격 시 스킬 쿨타임 감소 9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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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격 지원
- 쿨타임: 84
- 적군 3명
- 물리 공격력의 110%, 방어력의 130%만큼 1회 관통 피해
- 기절 [60% 확률] [2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130%, 방어력의 150%
- (6초월 효과) 효과 추가: 턴제 버프 감소 2턴 [100% 확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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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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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장의 위엄
- 모든 적군
- 모든 공격력 감소 [상시]
- 자신
- 피격 시 25% 확률로 시전자 방어력의 40%만큼 생명력 회복
- (스킬 강화 효과) 회복량 상승: 생명력 회복량이 방어력의 45%
- (2초월 효과) [모든 적군] 효과 추가: 자신의 스킬 1회 발동 시 치명타 피해 감소 40% [100% 확률] [2턴 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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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호 |
기본 공격
- 단일 적군
- 마법 공격력의 50%,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12%만큼 1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60%,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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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못된 기록
- 쿨타임: 77
- 적군 2명
- 현재 생명력 비율을 35%로 전환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생명력 전환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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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멸의 고서
- 쿨타임: 70
- 적군 3명(버프가 많은 순)
- 마법 공격력의 80%,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19%만큼 1회 피해
- 버프 해제 2개 [100% 확률]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95%,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22%
- (2초월 효과) 효과 추가: 모든 공격력 감소 16% [100% 확률] [3턴 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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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보다 강한 펜
- 모든 아군
- 마법 공격력 증가 [2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마법 공격력 증가 23%
- (6초월 효과) [자신] 효과 추가: 자신의 스킬 1회 발동 시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32%만큼 보호막 [3턴 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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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로에 |
기본 공격
- 단일 적군
- 마법 공격력의 100%만큼 1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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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이의 은혜
- 쿨타임: 60
- 단일 적군
- 마법 공격력의 90%만큼 3회 피해
- 회복 불가 [100% 확률] [4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108%
- (2초월 효과) 효과 추가: 버프 해제 2개 [100% 확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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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 시간
- 쿨타임: 80
- 모든 아군
- 모든 공격력 증가 [3턴 지속]
- 디버프 해제 2개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모든 공격력 증가 20%
- (6초월 효과) 효과 추가: 치명타 확률 증가 27% [3턴 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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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이 춤
- 모든 아군
- 감전 면역 [2턴 지속]
- 자신의 기본 공격 1회 발동 시 감전 면역 [2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자신] 회복 추가: 자신의 스킬 1회 발동 시 최대 생명력의 22%만큼 생명력 회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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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 |
기본 공격
- 단일 적군
- 마법 공격력의 100%만큼 1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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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거리 연사
- 쿨타임: 70
- 적군 3명
- 마법 공격력의 75%만큼 2회 피해
- 약점 공격 피해 발생 시 각 공격마다 마법 공격력의 35%만큼 추가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90%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약점 공격 피해 발생 시 각 공격마다 마법 공격력의 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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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격 지원
- 쿨타임: 70
- 적군 3명
- 마법 공격력의 145%만큼 1회 피해
- 약점 공격 피해 발생 시 마법 공격력의 130%만큼 추가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170%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약점 공격 피해 발생 시 마법 공격력의 155%
- (6초월 효과) 효과 추가: 방어 무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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뒷거래
- 자신
- 마법 피해량 증가 [상시]
- 자신의 스킬 1회 발동 시 시전자 마법 공격력의 95% 만큼 생명력 회복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마법 피해량 증가 29%
- (2초월 효과) 효과 추가: 약점 공격 확률 증가 39% [상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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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아 |
기본 공격
- 단일 적군
- 마법 공격력의 100%만큼 1회 피해
- 감전 [30% 확률] [1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120%
- 확률 상승: 감전 확률 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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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만 볼트
- 쿨타임: 80
- 모든 적군
- 마법 공격력의 90%만큼 1회 피해
- 감전 [40% 확률] [2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110%
- (2초월 효과) 확률 상승: 감전 확률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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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조작
- 쿨타임: 104
- 모든 적군
- 마법 공격력의 115%만큼 1회 피해
- 대상의 턴제 버프 감소 2턴 [100% 확률]
- 스킬 쿨타임 증가 16초 [60% 확률]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135%
- 효과 상승: 스킬 쿨타임 증가 19초
- (6초월 효과) 확률 상승: 스킬 쿨타임 증가 확률 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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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비 전력
- 자신
- 시전자 마법 공격력의 160%만큼 보호막 [3턴 지속] (라운드당 1회 발동)
- 효과 적중 증가 [상시]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효과 적중 증가 49%
- 효과 상승: 보호막 흡수량이 마법 공격력의 1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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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파다 |
기본 공격
- 단일 적군
- 마법 공격력의 100%만큼 1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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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화탄
- 쿨타임: 72
- 단일 적군
- 마법 공격력의 340%만큼 1회 피해
- 마법 취약 [100% 확률] [5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마법 취약 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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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의 심판
- 쿨타임: 72
- 단일 적군
- [마력 정화]를 4개 우선 소모하여 대상 최대 생명력의 26% 추가 피해 (에스파다 공격력의 1,300% 제한)
- 마법 공격력의 425%만큼 1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515%
- (2초월 효과) 피해량 상승: 대상 최대 생명력의 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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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정화
- 자신
- 적 1명 사망 시 [마력 정화] 1중첩 [최대 4중첩]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마법 피해량 증가 10%
- (2초월 효과) 효과 추가: 마법 감쇄 29% [상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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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인 |
기본 공격
-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100%만큼 1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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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신 베기
- 쿨타임: 38
-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570%만큼 1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690%
- (2초월 효과) 효과 추가: 치명타 피해 55% 추가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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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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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마의 힘
- 자신
- 마법 감쇄 [상시]
- 치명타 확률 증가 [상시]
- 협공 [25% 확률] [상시]
- 협공 발동 시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100%만큼 1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치명타 확률 증가 41%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마법 감쇄 29%
- (2초월 효과) 협공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 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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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크 |
기본 공격
-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100%만큼 1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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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숴버려!
- 쿨타임: 60
-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375%만큼 1회 피해
- 피해량 감소 [100% 확률] [5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피해량 감소 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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봉인해제!
- 쿨타임: 66
-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545%만큼 1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655%
- (6초월 효과) 효과 추가: 방어 무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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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만 믿어
- 모든 아군
- 기절 면역 [2턴 지속]
- 자신의 기본 공격 1회 발동 시 기절 면역 [2턴 지속]
- 아군 후열
- 자신의 스킬 1회 발동 시 물리 공격력 증가 [2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물리 공격력 증가 27%
- (2초월 효과) 턴 상승: 물리 공격력 증가 지속 3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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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인 |
기본 공격
-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100%만큼 1회 피해
- 중독 [40% 확률] [2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120%
- (2초월 효과) 확률 상승: 중독 확률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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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습
- 쿨타임: 60
-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135%만큼 2회 피해
- 각 공격마다 중독 [70% 확률] [3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162%
- 확률 상승: 중독 확률 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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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강타
- 쿨타임: 60
-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285%만큼 1회 피해
- 대상이 [중독] 상태일 경우 물리 공격력의 190%만큼 추가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340%
- (6초월 효과) 피해량 상승: 대상이 [중독] 상태일 경우 물리 공격력의 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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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신
- 자신
- 위장 [2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턴 상승: 위장 지속 3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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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로즈 |
기본 공격
-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100%만큼 1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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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습 침투
- 쿨타임: 60
-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340%만큼 1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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떨어지는 장미
- 쿨타임: 88
- 모든 적군
- 버프 해제 1개 [100% 확률]
- 물리 공격력의 125%만큼 1회 피해
- 대상에게 해제 가능한 버프가 있어야 사용 가능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150%
- (6초월 효과) 모든 아군: 효과 추가: 모든 공격력 증가 20% [2턴 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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뛰어난 적응력
- 모든 아군
- 석화 면역 [2턴 지속]
- 자신의 기본 공격 1회 발동 시 석화 면역 [2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자신] 회복 추가: 자신의 스킬 1회 발동 시 물리 공격력의 90%만큼 생명력 회복
- (2초월 효과) [자신] 효과 추가: 물리 공격력 증가 31% [상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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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라 |
기본 공격
- 단일 적군
- 마법 공격력의 100%만큼 1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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망령의 웃음
- 쿨타임: 70
- 적군 3명
- 마법 공격력의 60%만큼 2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72%
- (2초월 효과) 피해량 추가: 치명타 발생 시 각 공격마다 마법 공격력의 32%만큼 추가 피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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망령의 그림자
- 쿨타임: 70
- 적군 3명
- 대상의 턴제 버프 감소 2턴 [100% 확률]
- 마법 공격력의 145%만큼 1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175%
- (6초월 효과) 피해량 추가: 치명타 발생 시 마법 공격력의 80%만큼 추가 피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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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둥의 그림자
- 자신
- 치명타 확률 증가 [상시]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치명타 확률 증가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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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리스타 |
기본 공격
-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100%만큼 1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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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음의 그림자
- 쿨타임: 60
- 적군 3명
- 물리 공격력의 80%만큼 2회 관통 피해
- 해당 스킬의 직접 피해로 적군 처치 시 70% 위력으로 연속 발동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연속 발동 위력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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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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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신의 딸
- [자신]
- 위장 [2턴 지속]
- 협공 [25% 확률] [상시]
- 협공 발동 시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100%만큼 1회 피해
- 모든 적군
- 자신의 모든 공격 4회 발동 시 1,100만큼 1회 고정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협공 확률 증가 30%
- (2초월 효과) 피해량 상승: 고정 피해 1485
- (6초월 효과) [자신] 효과 추가: 자신의 모든 공격 4회 발동 시 모든 피해 무효화 효과 1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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