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뒤집는 쪽이 승리', 플레이즘(PLAYISM) 'Fight Crab' 한국어 지원 시작

기사등록 2023-01-17 10:44:33 (수정 2023-01-17 10:44:3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바다게임즈] ACTIVE GAMING MEDIA (대표이사: 이바이 아메스토이)에서 운영하는 독창성이 넘치는 인디게임을 엄선해서 판매하는 『PLAYISM』 는, Nussoft가 개발한 최첨단 3D 격투 게임 『Fight Crab』의 한국어판을 1월 17일부터 Steam에서 업데이트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본작은 『Neo Aquarium -갑각왕-』, 『Ace of Seafood』를 개발하였던 갑각류를 각별히 좋아하는 일본의 인디개발자 Calappa Games의 최신작이다.

Fight Crab, 그것은 게를 조작하고 게와 싸우는 최첨단 3D 액션 게임. 
이곳과는 다른 어딘가의 세계. 하나님께 지성과 힘을 받은 게들은 인간의 무기를 빼앗아 지상을 지배하였다.
게들은 불사신으로, 검도 총으로도 죽일 수 없다.
하지만, 단 한 가지. 누구에게도 거역할 수 없는 갑각의 규칙이 있었으니,
『등이 땅에 닿는 자는 패배…』
싸움 도중 몸이 거꾸로 뒤집힌 자는 굴복해야 하는 것이다.

이것은 단순한 개그 게임이 아닌, 새로운 시대의 격투 게임이다.
전통적인 격투 게임은 미리 제작된 애니메이션에 제약을 받았지만, 이 게임의 캐릭터는 항상 플레이어의 조작을 반영하고, 보다 현실적이고 납득감 있는 격투 체험이나 뜻밖의 해프닝을 제공한다. 캐릭터가 게인 것도 이유가 있는데, 몸통의 물리 처리를 단순화하고 던지는 기술을 실현하기 위함이다. 타격뿐만 아니라 잡기, 던지기, 도구 사용, 등 모든 액션에 상호작용 요소가 가득하고, 모든 것이 상대를 거꾸로 뒤집기 위한 수단이 된다. 

플레이어는 최강의 게를 목표로 모든 것을 뒤집는 여정에 나서게 된다.

물리 시뮬레이션으로 움직이는 게!! 
게를 조작하고, 『상대를 뒤집으면 승리!』라는 규칙의 3D 액션 게임. 
상대를 붙잡는 것은 물론, 검이나 총, 사슬이나 제트 엔진 등 다양한 무기를 구사하여 집게에 의한 칼날잡기나 벽달리기 등 게다운 테크닉을 살려 승패를 겨루자.
완전히 절차적으로 처리되는 애니메이션과 눈속임이 없는 정확한 콜리전이 진정한 전투의 감각과 게가 된 것 같은 경험을 플레이어에게 제공한다. 

23종류의 게와 48종류의 무기가 등장! 11개의 개성적인 배틀 스테이지!! 
대게, 원숭이게, 자게, 붉은바위게, 바닷가재, 야자집게 등 유명 갑각류가 준비돼있으며, 무기도 나이프나 실드 등 기본적인 것부터 제트나 수리검 같은 대형 무기까지 완비. 또한 게나 무기는 파이트 머니로 구입할 수 있다. 스테이지도 해변은 물론 거대 게 도시, 게탁의 기사, 크랩반점 등 게가 싸우기에 어울리는 총 11가지의 스테이지가 준비돼있다.

41배틀+α 육성 ・랭킹 요소가 있는 충실한 캠페인 모드
혼자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캠페인 모드는 물론 협력 플레이도 완비.
상급자를 위한 하드 모드・Wave 방식의 챌린지 스테이지에서 더욱 전투할 수 있다.
1대1, 2대2, 온/오프라인 모두 대응하는 대전 모드도 탑재.
캠페인이나 트레이닝 모드로 놀면서 대전 대기를 할 수 있는 「중간 대전 대기」 기능도 있다.

VRoid Hub연계 기능을 탑재 
오리지널 아바타를 게에 올려놓고 싸울 수 있다. 온라인 플레이에서도 상대방에게 보이는 아바타로 자신의 존재를 어필하자.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