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트위치, 17일 ‘트위치 라이벌스: DNF 듀얼 코리아 팀 클래쉬’ 개최

기사등록 2022-07-15 10:21:45 (수정 2022-07-15 10:21:3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호프만에이전시] 트위치가 오는 17일 일요일 저녁 7시 ‘트위치 라이벌스: DNF 듀얼 코리아 팀 클래쉬(Twitch Rivals: DNF Duel Korea Team Clash)’를 개최한다. ‘아빠킹’, ‘호무새’, ‘짬타수아’ 등 인기 크리에이터 10인이 총상금 15,000달러(한화 약 1,960만 원)를 두고 DNF 듀얼 경기를 치른다.

DNF 듀얼은 인기 온라인 액션 RPG 게임인 ‘던전앤파이터’의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대전 격투 게임으로, 지난 6월 PC 및 콘솔용으로 출시됐다. DNF 듀얼의 PC 버전은 출시 당일 동시 접속자 수 최대 1만 명을 달성하는 등 큰 관심을 모았다.

‘트위치 라이벌스: DNF 듀얼 코리아 팀 클래쉬’에서는 총 10명의 크리에이터가 5명씩 2개 팀으로 나뉘어 대결을 펼친다. 특히 격투 게임 전문 스트리머가 다수 출전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가 높다. ▲‘팀 아빠킹’은 스트리머 ‘아빠킹’, ‘강퀴’, ‘케인’, ‘아구’, ‘강소연’ ▲‘팀 호무새’는 스트리머 ‘호무새’, ‘짬타수아’, ‘하로맨’, ‘진수’, ‘김달걀’로 이뤄진다. 각 팀의 주장은 ‘아빠킹’과 ‘호무새’가 맡는다. 총상금은 15,000달러다. 

이번 트위치 라이벌스에서는 각 팀에 18개의 생명이 주어진다. 팀원이 매치업에서 질 때마다 생명을 1개씩 잃게 되며, 한 팀이 생명을 모두 잃고 패배할 때까지 매치업이 진행된다. 모든 매치업은 3판 2선승제로 치러진다. 각 매치업에 출전할 선수는 팀 주장이 지정한다. 

‘트위치 라이벌스: DNF 듀얼 코리아 팀 클래쉬’는 17일 일요일 저녁 7시 트위치 라이벌스 한국어 채널에서 중계된다.

한편, 트위치 라이벌스는 인기 트위치 크리에이터가 모여 대규모 상금을 두고 흥미로운 대결을 펼치는 정기 e스포츠 행사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