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바다게임즈] 영국의 퍼블리셔 Merge Games와 코펜하겐에 기반을 둔 개발 스튜디오 Half Past Yellow에서 개발한 샌드박스 퍼즐 및 플랫포머 어드벤처 게임 'Time on Frog Island' 가 13일 PC, 콘솔 및 Google Stadia에 발매되었다. PC로는 Steam과 Epic Store를 통해, 콘솔로는 Nintendo Switch와 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One/X|S를 통해 각각 즐길 수 있다.
발매 기념 트레일러에서는 Frog Island로 향하는 선원들의 여정에 관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 트레일러를 통해 게임 플레이의 전반적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게임 소개
끔찍한 폭풍이 지난 후, 기이한 섬에 좌초된 뱃사람은 깨어나 잔해 속에서 자신의 함선을 발견한다. 마지막으로 심었던 식물을 움켜쥐고, 나이든 짜증투성이 뱃사람은 배를 고쳐서 집으로 향하고자 한다.
하지만, 멀리 떨어진 섬에 사는 개구리를 닮은 사람들은 주인공의 말을 알아듣지 못하며, 대가로 다른 물건을 내놓지 않는 한 주인공에게 필요한 물건들을 주지 않는다!
이 신나고 독특한 섬에서 주인공은 배를 고치는 자재를 찾아다니며 복잡한 거래의 그물 속으로 빠져든다.
지역의 개구리 인간들과 거래하며 흥정하고 필요한 자원을 모으는 독특한 샌드박스 모험으로 뛰어들어라.
심어놓은 귀중한 식물, tadpup과 함께, 매력적인 모험의 섬으로 떠나며 퍼즐을 풀고, 자원을 모으며 양서류 친구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주자.
친숙한 얼굴의 캐릭터들을 만나고, 머리를 감싸앉게 하는 퍼즐을 풀며, 숨겨진 보물을 발견하는 등, 여러가지를 체험하며 이 놀라운 샌드박스 모험의 섬에서 탐험하고 발견하자.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