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웹툰으로 보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재앙도 휴가는 즐기면서 뿌리자.

배향훈 기자

기사등록 2020-07-27 17:32:30 (수정 2020-07-27 17:12:3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의 모바일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휴가대신 워크샵' 편이 공개됐다.

이번 웹툰은 게임 내에서 진행되고 있는 '바캉스 사수 대작전' 이벤트를 기념해 제작된 웹툰으로 일곱개의대죄의 오리지널 영웅들인 '일곱 개의 재앙' 멤버들이 주인공이다. 웹툰 내 가상의 회사 '재앙 컴퍼니'가 여름을 맞이해 워크샵을 가는 내용이다.

일곱개의 재앙 영웅들의 수영복 코스튬이 대거 추가된 것을 기념하듯 모든 영웅들의 수영복과 여름 복장을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이 감상 포인트. 그 중 메인으로 꼽을 수 있는 '발렌티'와 '이스틴'의 비중은 더욱 높은 편이다. 6인6색이라 불릴정도로 개성이 뚜렷한 일곱개의 재앙 영웅들을 코믹하게 그려낸 점도 눈에 띈다.

총 2편으로 제작된 국도 작가의 여름 특별 웹툰 상편을 직접 확인해보자.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배향훈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