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리니지, 챌린지 서버 포세이든-빛 신규 오픈

오우진 기자

기사등록 2017-07-19 18:34:35 (수정 2017-07-19 18:34:3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리니지가 19일 17시에 챌린지 서버 ‘포세이든’과 ‘빛’을 신규 오픈 한다. 모든 이용자는 8월 30일까지 6주 동안 챌린지 서버를 이용권 없이 즐길 수 있다. 하루 최대 6시간까지 접속 가능하다.
 
엔씨소프트는 챌린지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 한다.
 
이용자는 8월 30일까지 “42일간의 기적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모든 이용자는 게임 아이템(낡은 붉은해의 견갑, 붉은 해의 각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이템 쿠폰의 신청과 등록을 할 수 있다. 이용자는 매주 진행되는 연계 이벤트를 통해 해당 아이템을 강화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행운의 상자” 이벤트를 7월 26일까지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는 게임 안에서 ‘영웅의 코인함’을 구매할 수 있다. 이용자는 영웅의 코인으로 붉은 해의 각반 등을 강화할 수 있다. 챌린지 서버에서는 ‘영웅의 코인’으로 룸티스의 귀걸이, 용의 티셔츠와 같은 아이템도 구매할 수 있다.
 
이용자는 8월 30일까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영웅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신영웅 패키지’에서 게임 아이템(+8무기 아이템, +5 방어구 아이템, 장신구 아이템 등)과 아이템 슬롯(Slot) 확장권 등을 얻는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오우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