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
기본 공격 |
스킬 1 |
스킬 2 |
패시브 스킬 |
루디 |
기본 공격
-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50%, 방어력의 60%만큼 1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65%, 방어력의 75%
|
돌격
- 쿨타임: 78
- 단일 적군 (버프가 많은 순)
- 대상의 턴제 버프 감소 3턴 [100% 확률]
- 물리 공격력의 170%, 방어력의 195%만큼 1회 피해
- 기절 [85% 확률] [3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205%, 방어력의 235%, 확률 상승: 기절 확률 100%
|
방어 준비
- 쿨타임: 96
- 모든 아군
- 링크 [2턴 지속]
- 디버프 해제 1개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추가: 링크 감소율 10%
- (2초월 효과) 턴 상승: 링크 지속 3턴
- (6초월 효과) 효과 추가: 행동 제어 면역 [2턴 지속]
|
견고한 방패
- 모든 아군 - 방어력 증가 [상시]
- 자신 - 감쇄 [상시]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방어력 증가 24%, 효과 상승: 감쇄 효과 20%
|
아일린 |
기본 공격
-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100%만큼 1회 피해
- 대상이 [감전] 상태일 경우 물리 공격력의 45%만큼 추가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130%, 피해량 상승: 대상이 [감전] 상태일 경우 물리 공격력의 55%
|
뇌제의 분노
- 쿨타임: 60
-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113%만큼 3회 피해
- 각 공격마다 감전 [35% 확률] [3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136%, 확률 상승: 감전 확률 45%
- (2초월 효과) 효과 추가: 관통
|
청천벽력
- 쿨타임: 80
- 모든 적군
- 물리 공격력의 62%만큼 2회 피해
- 각 공격마다 감전 [30% 확률] [2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75%
- (2초월 효과) 효과 추가: 관통
- (6초월 효과) 확률 상승: 감전 확률 40%
|
포디나의 분노
- 모든 아군 - 물리 공격력 증가 [상시]
- 자신 - 사망 시 생명력 80%로 부활 (전투당 1회 발동)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물리 공격력 증가 25%, 효과 상승: 부활 시 생명력 100%
|
레이첼 |
기본 공격
-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100%만큼 1회 피해
- 화상 [40% 확률] [2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120%, 확률 상승: 화상 확률 50%
|
염화
- 쿨타임: 66
-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120%만큼 2회 피해
- 모든 공격력 감소 [100% 확률] [5턴 지속]
- 화상 [100% 확률] [3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142%
- (6초월 효과) 효과 추가: 피해량 감소 23% [100% 확률] [5턴 지속]
|
불새
- 쿨타임: 74
- 적군 3명
- 물리 공격력의 145%만큼 1회 피해
- 방어력 감소 [100% 확률] [3턴 지속]
- 물리 취약 [100% 확률] [3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170%, 효과 상승: 물리 취약 28%
- (2초월 효과) 턴 상승: 방어력 감소 지속 4턴, 턴 상승: 물리 취약 지속 4턴
|
화염의 힘
- 모든 아군 - 약점 공격 확률 증가 [상시]
- 자신 - 사망 시 생명력 80%로 부활 (전투당 1회 발동)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부활 시 생명력 100%, 효과 상승: 약점 공격 확률 증가 27%
|
델론즈 |
기본 공격
-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100%만큼 1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120%, 효과 추가: 침묵 [45% 확률] [1턴 지속]
|
사신강림
- 쿨타임: 80
- 모든 적군
- 물리 공격력의 115%만큼 1회 피해
- 침묵 [50% 확률] [2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135%, 확률 상승: 침묵 확률 60%
|
죽음의 일격
- 쿨타임: 108
-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119%만큼 5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158%
- (2초월 효과) 효과 추가: 해당 스킬의 직접 피해로 적군 처치 시 100% 위력으로 연속 발동
|
죽음의 경계
- 모든 아군 - 물리 피해량 증가 [상시]
- 자신 - 모든 피해 무효화 [피격 3회]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물리 피해량 증가 20%, 횟수 상승: 모든 피해 무효화 횟수 4회
- (6초월 효과) [자신] 효과 추가: 아군 사망 시 모든 피해 무효화 [피격 1회], 효과 추가: 아군 사망 시 물리 공격력 증가 39% [2턴 지속]
|
스파이크 |
기본 공격
-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50%,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12%만큼 1회 피해
- 단일 아군 - 자신의 기본 공격 2회 발동 시 디버프 해제 1개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65%,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15%
|
혹한의 일격
- 쿨타임: 72
-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195%,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47%만큼 1회 피해, 빙결 [100% 확률] [3턴 지속]
- 주 스킬 대상과 동일 열 적군 - 물리 공격력의 65%,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15%만큼 1회 피해, 빙결 [60% 확률] [3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주 스킬 대상과 동일 열 적군]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75%,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18%, 확률 상승: 빙결 확률 70%
- (6초월 효과) [자신] 회복 추가: 최대 생명력의 30%만큼 생명력 회복
|
혹한의 지진
- 쿨타임: 80
- 모든 적군 - 물리 공격력의 32%,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8%만큼 2회 피해, 각 공격마다 빙결 [40% 확률] [2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40%,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9%, 확률 상승: 빙결 확률 50%
- (6초월 효과) [자신] 회복 추가: 최대 생명력의 30%만큼 생명력 회복
|
혹한의 심장
- 자신 - 최대 생명력 비례 공격력 증가 [상시], 효과 적중 증가 [상시]
- 모든 아군 - 효과 저항 증가 [상시]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최대 생명력 비례 공격력 최대 증가 수치 1320, 효과 상승: 효과 적중 증가 49%
- (2초월 효과) [자신] 효과 추가: 권능 (전투당 1회 발동), 회복 추가: 권능 발동 시 최대 생명력의 30%만큼 생명력 회복
|
제이브 |
기본 공격
-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100%만큼 1회 피해, 화상 [40% 확률] [2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120%, 확률 상승: 화상 확률 50%
|
분노의 일격
- 쿨타임: 104
- 모든 적군 - 물리 공격력의 115%만큼 1회 피해, 피해 대상이 1명 줄어들 때마다 15%만큼 피해량 증가, 기절 [45% 확률] [2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150%
|
용의 분노
- 쿨타임: 104
- 모든 적군 - 물리 공격력의 70%만큼 2회 관통 피해, 피해 대상이 1명 줄어들 때마다 8%만큼 피해량 증가, 각 공격마다 화상 [40% 확률] [2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80%, 확률 상승: 화상 확률 55%
|
복수의 갑옷
- 자신 - 공격력 비례 방어력 증가 [상시], 반격 [38% 확률] [상시]
- 반격 발동 시 적군 3명 - 물리 공격력의 40%만큼 1회 피해, 화상 [35% 확률] [2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공격력 비례 방어력 최대 증가 수치 1375, 반격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 50%, 확률 상승: 화상 확률 40%
- (2초월 효과) [자신] 효과 추가: 행동 제어 면역 [3턴 지속]
- (6초월 효과) 효과 변경: 화상이 턴마다 공격력 120%만큼 피해를 주는 [응징]으로 변경
|
크리스 |
기본 공격
-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100% 만큼 1회 피해
- 화상 [40% 확률] [2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120%, 확률 상승: 화상 확률 50%
|
어둠의 일격
- 쿨타임: 60
-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410% 만큼 1회 피해
- 즉사 [50% 확률] [3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490%, 확률 상승: 즉사 확률 60%
- (6초월 효과) 효과 추가: 즉사 [30% 확률] [3턴 지속]
|
어둠의 속삭임
- 쿨타임: 80
- 모든 적군 - 물리 공격력의 130% 만큼 1회 피해
- 즉사 [25% 확률] [3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170%
|
영혼 흡수
- 자신 - 사망 시 불사 상태로 부활 [2턴 지속] (전투당 1회 발동)
- 모든 아군 - 적 사망 후 시전자 물리 공격력의 20% 만큼 생명력 회복
- (스킬 강화 효과) 턴 상승: 불사 지속 3턴
- (2초월 효과) [자신] 효과 추가: 불사 발동 시 스킬 쿨타임 초기화
|
바네사 |
기본 공격
- 단일 적군
- 마법 공격력의 100%만큼 1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130%
|
모래 열풍
- 쿨타임: 84
- 적군 3명
- 마법 공격력의 95%만큼 2회 관통 피해
- 스킬 쿨타임 증가 19초 [70% 확률]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110%, 효과 상승: 스킬 쿨타임 증가 23초
- (2초월 효과) 효과 추가: 버프 해제 2개 [100% 확률]
|
메마른 헤일
- 쿨타임: 96
- 적군 4명
- 마법 공격력의 70%만큼 2회 피해
- 석화 [40% 확률] [2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82%, 확률 상승: 석화 확률 50%
|
사막의 마법사
- 모든 적군 - 방어력 감소 [상시]
- 자신 - 모든 피해 면역 [2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턴 상승: 모든 피해 면역 지속 3턴, 효과 상승: 방어력 감소 24%
- (6초월 효과) 효과 추가 : 자신의 스킬 1회 발동 시 마법 취약 24% [100% 확률] [2턴 지속]
|
파이 |
기본 공격
-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100%만큼 1회 피해
- 적군 3명 - 화상 [35% 확률] [2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130%
|
염룡의 연주
- 쿨타임: 90
- 단일 적군 - 버프 해제 3개 [100% 확률], 화상 [100% 확률] [3턴 지속], 물리 공격력의 340%, 대상 최대 생명력의 20%만큼 1회 피해, 생명력 24% 이하의 적을 즉시 처형
- 주 스킬 대상과 동일 열 적군 - 화상 [60% 확률] [2턴 지속], 물리 공격력의 125%, 대상 최대 생명력의 14%만큼 1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410%, 대상 최대 생명력의 26%
- (2초월 효과) 효과 상승: 처형 조건 생명력 30%
- (6초월 효과) 효과 추가: 처형 대상 동일 열 전체로 확장
|
아그니아의 창
- 쿨타임: 104
- 모든 적군 - 각 공격마다 화상 [60% 확률] [2턴 지속], 물리 공격력의 57%만큼 2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추가: 방어력 감소 29% [100% 확률] [3턴 지속], 확률 상승: 화상 확률 70%
|
솟구치는 불꽃
- 모든 적군 - 물리 취약 [상시]
- 자신 - 사망 시 생명력 80%로 부활 (전투당 1회 발동), 부활 시 물리 공격력의 135%만큼 보호막 [3턴 지속] (전투당 1회 발동), [화상] 상태인 대상 공격 시 물리 공격력의 70%만큼 추가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물리 취약 20%, 효과 상승: 부활 시 생명력 100%
|
로지 |
기본 공격
- 적군 2명 - 마법 공격력의 30%,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7%만큼 1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추가: 효과 저항 감소 16% [100% 확률] [2턴 지속]
|
달빛의 심판
- 쿨타임: 80
- 모든 적군 - 마법 공격력의 30%,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7%만큼 2회 피해, 즉사 [25% 확률] [3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37%,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10%, 확률 상승: 즉사 확률 35%
|
성령의 기도
- 쿨타임: 112
- 아군 2명 - 사망한 대상을 생명력 40%로 부활
- 모든 적군 - 대상의 턴제 버프 감소 2턴 [100% 확률]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부활 시 생명력 55%, [아군 2명] 효과 추가: 부활 시 권능 [2턴 지속]
- (6초월 효과) 대상 변경: 아군 전체
|
망자의 축복
- 자신 - 최대 생명력 비례 방어력 증가 [상시], 자신의 생명력이 50% 이하가 되면 모든 피해 면역 [2턴 지속] (전투당 1회 발동)
- 아군 (방어형, 만능형) - 효과 적중 확률 증가 [상시]
- (스킬 강화 효과) 턴 상승: 모든 피해 면역 지속 3턴
- (2초월 효과) 효과 상승: 효과 적중 확률 증가 26%
|
쥬리 |
기본 공격
- 적군 2명 - 마법 공격력의 55%만큼 1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70%
|
천상의 심판
- 쿨타임: 84
- 모든 적군 - 마법 공격력의 65%만큼 2회 피해, 방어력 감소 [100% 확률] [3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77%, 효과 상승: 방어력 감소 29%
|
최고 판결
- 쿨타임: 96
- 모든 적군 - 영멸 [60% 확률] [2턴 지속], 마법 공격력의 70%만큼 2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80%, 확률 상승: 영멸 확률 70%
|
신의 저울
- 자신 - 협공 [25% 확률] [상시], 사망 시 불사 상태로 부활 [2턴 지속] (전투당 1회 발동)
- 협공 발동 시 적군 3명 - 마법 공격력의 40%, 대상 최대 생명력의 7%만큼 1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턴 상승: 불사 지속 3턴, 협공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 50%, 대상 최대 생명력의 9%
- (2초월 효과) 확률 상승: 협공 확률 30%
- (6초월 효과) [자신] 효과 추가: 불사 발동 시 행동 제어 면역 [3턴 지속]
|
에이스 |
기본 공격
- 단일 적군 - 물리 공격력의 100%만큼 1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130%
|
달빛 베기
- 쿨타임: 60
- 단일 적군 (버프가 많은 순) - 대상의 턴제 버프 감소 3턴 [100% 확률], 물리 공격력의 177%만큼 2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물리 공격력의 237%
|
일도천화엽
- 쿨타임: 104
- 모든 적군 - 물리 공격력의 140%만큼 1회 피해, 물리 취약 [100% 확률] [3턴 지속], 받는 회복량 감소 [100% 확률] [3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물리 취약 22%, 효과 상승: 받는 회복량 감소 56%
- (2초월 효과) [아군 3명] 효과 추가: 디버프 해제 2개
|
불굴의 지휘
- 모든 적군 - 방어력 감소 [상시]
- 자신 - 권능 (전투당 1회 발동), 권능 발동 시 시전자 물리 공격력의 135%만큼 보호막 [3턴 지속]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방어력 감소 24%, 효과 상승: 보호막 흡수량이 물리 공격력의 155%
- (6초월 효과) [자신] 효과 추가: 자신의 기본 공격 1회 발동 시 물리 공격력 증가 13% 1중첩 [최대 6중첩]
|
실베스타 |
기본 공격
- 단일 적군 - 마법 공격력의 100%만큼 1회 피해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130%
|
정의의 단죄
- 쿨타임: 84
- 자신 - 흡혈 [3턴 지속]
- 적군 3명 - 마법 공격력의 72%만큼 2회 피해, 해당 스킬의 직접 피해로 적군 처치 시 100% 위력으로 연속 발동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흡혈 24%,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85%
|
정화의 일격
- 쿨타임: 88
- 모든 적군 - 마법 공격력의 60%만큼 2회 피해, 대상의 턴제 버프 감소 2턴 [100% 확률]
- (스킬 강화 효과) 피해량 상승: 마법 공격력의 75%
- (2초월 효과) 효과 추가: 방어 무시
|
기사의 의지
- 자신 - 축복 [상시], 권능 (전투당 1회 발동)
- (스킬 강화 효과) 효과 상승: 축복의 피격 제한 수치가 최대 생명력의 25%
- (6초월 효과) 회복 추가: 권능 발동 시 최대 생명력의 100%만큼 생명력 회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