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에픽게임즈 한국 축구 레전드 손흥민, 포트나이트 히어로로 등장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에픽게임즈]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이자 2024-25 UEFA 유로파 리그 챔피언 토트넘 홋스퍼의 주장 ‘손흥민’이 이번엔 필드가 아닌 포트나이트 아이템 상점에 등장한다.
 
이번 협업에서 손흥민은 의상과 함께 시간대에 따라 스타일이 바뀌고 곡괭이로도 사용 가능한 ‘포워드 엣지 등 장신구’, ‘골 게터 랩핑 시트지’, 손흥민의 시그니처 세리머니를 재현한 ‘찰칵 세리머니’ 이모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아이템들은 ‘손흥민 번들’로 6월 28일 오전 8시 59분까지만 일괄 혹은 개별 구매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는 지난 11일 확장 출시를 발표하고 ‘포트나이트 발리스틱’, ‘레고 포트나이트 브릭 라이프’ 등을 선보였다. 손흥민 선수와의 협업 외에도 정국, 지민, 엔하이픈, 아일릿 등 K-팝 아티스트와의 협업도 선보였으며, 향후 오징어게임과의 협업도 앞두고 있다. 포트나이트는 원스토어 출시와 넥슨 PC방과의 파트너십 등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한국 관련 콘텐츠를 선보이고 한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나갈 계획이다.
 
포트나이트 손흥민 아이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트나이트 상점과 트레일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