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더블 대거 스튜디오, 시뮬레이션 어드벤처 게임 ‘리틀키티, 빅 시티’ 정식 출시

기사등록 2024-05-10 12:33:39 (수정 2024-05-10 12:33:3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더블대거스튜디오]
- 각 플랫폼 스토어 통해 정식 출시, 한국어 인터페이스 및 자막 지원
- 도시 탐색 및 다양한 임무 수행 등 오픈월드만의 높은 몰입감 제공
- 실제 고양이 시선에 맞춘 다채로운 콘텐츠 통해 집사들 취향 저격

더블 대거 스튜디오(Double Dagger Studio, 대표 매트 T. 우드)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시뮬레이션 어드벤처 게임 ‘리틀키티, 빅 시티(Little Kitty, Big City)’를 각 플랫폼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리틀키티, 빅시티’는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 엑스박스 시리즈 X|S 및 One을 통해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할 수 있으며, 한국어 인터페이스와 자막을 지원한다.

특히 높은 몰입감이 특징인 오픈월드 게임으로, 따사로운 햇살 아래 평화롭게 낮잠을 자던 고양이가 쓰레기통에 떨어지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플레이어는 고양이가 되어 담장을 기어올라 도시의 이곳저곳을 탐색할 수 있으며, 위험에 빠진 동물들을 구해주는 등 다양한 임무를 완수해야 한다.

또한 몸을 던져 지나가는 사람을 넘어트리거나 스마트폰을 훔쳐 달아날 수 있으며, 쓰레기 더미를 파헤치는 등 실제 고양이의 시선에 맞춘 다채로운 콘텐츠로 색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아기자기한 모자들로 고양이의 사랑스러움을 배가시킬 수 있어 집사(반려묘 주인)들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더블 대거 스튜디오는 오는 23일까지 첫 번째 타이틀 출시를 기념해 각 플랫폼 스토어에서 10% 할인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