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GSOK, ‘게임광고자율규제위원회’ 발족식 및 제1회 GSOK포럼 ‘게임광고와 자율규제’ 개최

기사등록 2019-09-09 17:49:25 (수정 2019-09-09 17:30:1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한국게임정책자율기구] 한국게임정책자율기구(의장 황성기, 이하 ‘기구’)는 9월 19일 목요일 오후 3시부터 스타트업얼라이언스 엔스페이스(서울시 강남구)에서 게임광고자율규제위원회 발족식 및 제1회 GSOK 포럼을 개최한다. 

기구는 자율규제평가위원회와 청소년보호정책위원회 다음으로 게임광고자율규제위원회(이하 ‘광고위)’를 발족한다. 광고위는 광고, 법률, 미디어, 시민단체 등 각 분야 전문가 8명으로 구성되었으며 위원장으로 문철수 교수(한신대학교 미디어영상광고홍보학부)가 선임되었다. 광고위 발족식에서는 위원 위촉과 소개 및 운영계획을 발표할 예정이다.

발족식 이후 광고위 발족에 맞춰 제1회 GSOK 포럼 ‘게임광고와 자율규제’가 진행된다. ▲게임광고 자율규제 및 심의기준에 대한 고찰(박종현 국민대학교 법학과 교수) ▲국내 광고 자율심의 현황(편도준 한국광고자율심의기구 기획실장)을 주제로 발제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어 토론에는 문철수 한신대학교 교수를 사회로 강신규 한국방송광고공사 연구위원, 박성호 한국인터넷기업협회 사무총장, 신원수 한국온라인광고협회 부회장이 참여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