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스틸에잇, Gen.G와 도위TV 스트리밍 계약 체결

기사등록 2019-05-15 16:10:04 (수정 2019-05-15 16:10:0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스틸에잇] 글로벌 e스포테인먼트 기업 스틸에잇이 글로벌 e스포츠 기업 Gen.G의 LoL팀과 도위TV 스트리밍 계약을 체결했다.

그간 꾸준히 중국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왔던 Gen.G는 이번 도위TV 스트리밍 계약을 통해 중국 팬들과의 거리를 더욱 좁혀 글로벌 팬덤 확보에 더 적극적으로 나서게 되었다.

스틸에잇은 2018년에 이어 산하 프로게임팀 그리핀을 비롯해 Gen.G, SKT T1, KT 롤스터, 진에어 그린윙스, 담원 게이밍의 계약을 성사시켰으며, 국내 LCK에서 활동하는 e스포츠팀의 중국 콘텐츠 시장 진출을 지속적으로 돕고있다.

스틸에잇의 이러한 e스포츠 콘텐츠 제작 및 송출 사업은 팀들이 리그 상금 및 후원금 외 수익을 창출하여 자생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구조를 구축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Gen.G는 오버워치, 리그오브레전드, 배틀그라운드, 클래시로얄, 포트나이트, 콜오브듀티, 에이펙스 레전드 종목의 e스포츠 프로팀을 운영하며 여러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