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셜록홈즈 최신작 한글 스크린샷 공개…어드벤처 마니아 ‘주목’

조상현 기자

기사등록 2016-09-23 09:05:55 (수정 2016-09-24 23:07:4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영국드라마 셜록을 좋아하는 이들의 팬심을 자극할 게임이 PC와 플레이스테이션4(PS4)로 출시된다.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빅벤인터랙티브와 협력해 한국어판 발매를 결정한 PS4, PC용 추리 수사 게임 “셜록홈즈:악마의딸”의 한글 스크린샷을 23일 공개했다.

셜록홈즈:악마의딸은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긴장감 넘치는 퍼즐과 추리 요소가 특징인 어드벤처게임 셜록홈즈 시리즈 최신작이다. 이번작에서는 더욱 섬세한 연출과 과거 영국을 실감나게 구현한 그래픽, 확장된 지역을 통해 플레이어 자신이 셜록 홈즈가 된 것 같은 경험을 선사한다.

또 조작이 복잡하지 않아 진입장벽이 낮고 셜록 드라마 팬 뿐 아니라 어드벤처 게임 마니아들이 좋아하는 요소가 많아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게임은 2016년 연내 한국어판 발매를 목표로 개발 중이며 예약 판매 및 출시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동준 기자 rebelle@chosun.com] [gamechosun.co.kr]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