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유비, 관우, 장비가 여자로 나오는 '연희몽상' OBT 순항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감마니아(대표 알버트 류)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웹게임 '연희몽상'의 공개서비스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3일부터 OBT를 진행한 '연희몽상'은 삼국지 장수들의 소녀화와 위, 촉, 오 삼국의 치열한 전쟁, 자신만의 장수 육성 등 다양한 컨셉으로 유저들의 관심을 끌었다.

회사 측에 따르면, OBT 당일 이 게임은 유명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했으며, 지난주까지 '연희몽상'을 즐기기 위해 가입된 유저의 수는 약 30만 명, 게임 접속자 수는 10만여 명으로 집계됐다.

감마니아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OBT가 시작되자마자 예상외로 많은 유저들이 '연희몽상'을 이용해 게임 서비스에 차질을 빚었다"며, "앞으로 더욱 많은 유저가 게임을 방문해도 100% 만족할 수 있는 게임성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연희몽상의 유비)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철통보안″ 깨진 게임업계…지금은 ″표정관리중″
[일정] 오픈베타 나서는 카오스, 기대작 CBT도
FPS리그가 흥하려면 "특색 없는 게임모드 개선"
[사건] 中 남성 사이버여친과 몰래 바람피우려다

도전하세요. Web APP Programming 개발자 과정 교육생 모집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nlv36 눈물흘리는고양이 2011-11-29 17:16:30

여자분 잘어울리네,, ㅋ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