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80~90년생 '향수'자극하는 로봇슈팅…1994 로봇킹 for kakao 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네시삼십삼분(대표 소태환,양귀성)은 자사의 두 번째 퍼블리싱게임 '1994로봇킹 for kakao'를 24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이노디스(대표 권영민)가 개발한 로봇슈팅게임으로 80~90년대 유년시절을 보낸 세대들의 향수를 자극하고 쉽고 직관적인 게임 방식이 특징이다.

또한 로봇의 ‘머리, 팔, 다리, 몸통, 날개’를 조합하여 75만가지가 넘는 로봇을 만들 수 있어 유저가 원하는 ‘나만의 슈퍼 로봇’을 개발 할 수 있다.

특히 15종의 일반로봇과 스페셜 로봇 3종으로 이루어진 로봇세트는 로봇 수집의 재미를 더한다. 뿐만 아니라 십여 가지의 무기와 필살기로 끊임없이 공격해오는 적을 무찌르는 통쾌함을 느낄 수 있다.

80~90년대 로봇만화에서나 볼 수 있었던 실감나는 사운드도 관전포인트다.

 

국내 스타성우 문선희, 배주영, 안장혁, 엄상현, 정소영, 정재헌,정현경,최한 8인이 참여한 개성 넘치는 8명의 파일럿 캐릭터 연기는 출격 시 로봇만화를 보는 듯한 높은 게임 몰입감과 재미를 선사한다.

소태환 네시삼십삼분 대표는 "1994로봇킹은 대한민국에 사는 평범한 30~40대는 누구나 어린 시절에 대한 향수에 빠지게 할 매력적인 게임으로 플레이 순간은 때묻지 않은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을 것"이라며 "순수한 동심과 추억이 느껴지는 게임을 연말에 맞추어 준비했으니 많이 사랑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로봇킹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카카오게임하기 플랫폼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관우 기자 temz@chosun.com] [gamechosun.co.kr]
도타2 영웅공략과 NSL시즌2 정보 총망라
"엄마의 마음을 헤아렸죠"•••넥슨의 또다른 도전 ″플레이 메이플″
위메이드표 카톡게임 11종, 크리스마스 선물폭탄 쏜다
[포토] 엔더스게임 시사회, 인기 아이돌 EXO-크레용팝-용준형 떴다!
″철의여인″ 박지영, 컴투스 떠났다…향후 행보는?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