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이지온라인, 행복한 비명…첫날부터 유저 폭주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녹스엔터테인먼트(대표 정지철)은 자사의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이지온라인:미래전쟁(이하 이지온라인)'에 서비스 첫날부터 서버 증설 작업에 돌입했다고 10일 밝혔다.

'이지온라인'은 공상과학(SF)과 판타지를 결합한 PC온라인게임으로 방주를 타고 지구를 떠난 원주민들이 오랜 시간이 지나 고향에 돌아와 겪는 여정을 풀어낸 MMORPG다.

이용자는 '이지온라인'에서 다양한 전투기계를 이용한 대규모 전쟁과 길드, 혈맹 등 파티 콘텐츠는 물론 PVP(이용자간 전투) 시스템을 이용한 공성전, 거점전 등 다양한 스타일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회사 측은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전체 랭킹 1, 2, 3위 유저에게 각각 200만, 100만, 50만원 상당의 상품을 지급하며 최초 전직을 수행한 이용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20만원을 비롯 펫 전투력 1위부터 3위에게도 상품을 제공한다. 이밖에 레벨별 달성에 따른 이벤트도 준비됐다.

[이승진 기자 Louis@chosun.com] [gamechosun.co.kr]
도타2 한국 서버 오픈! 도타2 정보 총망라!!
˝온라인게임 ´위기´? FPS 기회의 땅˝…조구 스튜디오나인 대표
또 다시 불어닥친 회오리 바람…바람잘 날 없는 LOL
내친구용팔이, ″광랩·득템″ 효율 최고 사냥터!…어디?
[온라인순위]검은사막, 大作 향기 충만…테스트 모집으로 36위 입성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