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직장인의 RPG ´용쟁호투´ 친구추천 이벤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네티모(대표 김만호)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무협RPG '용쟁호투'에서 대규모 친구추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회사 측은 음양오행 동양사상에 기반한 무협게임 '용쟁호투'가 남성 직장인에게 인기가 높은 게임이라고 전했다.

게임 내 쉬운 퀘스트 진행과, 자동 길찾기, 자동 물약 보충 시스템 등과 방파(길드)를 통한 공성전 등 커뮤니티 기능 등이 직장인의 생활 패턴과 맞다는 것.

네티모는 이번 친구추천 이벤트로 고급 강화석을 대규모로 방출하고 SNS를 통해 친구를 추천한 분들을 추첨해 100명에게 5000 이벤트 콘, 100명에게는 문화 상품권을 증정한다.

김만호 네티모 대표는 "용쟁호투는 직장인들이 선호할 만한 게임콘텐츠로 무장돼 있는 게임"이며 "향후 주 고객층인 3040 성인 유저 뿐만아니라 10~20대를 아우를 수 있는 콘텐츠를 준비해 고품격 서비스를 실시하겠다"고 전했다.

[이승진 기자 Louis@chosun.com] [gamechosun.co.kr]
도타2 한국 서버 오픈! 도타2 정보 총망라!!
게임株 ″들었다 놨다″…최고 약발은? ″역시 중국″
"물약이 도착했습니다"…에오스, 온라인-모바일 연동 앱
넥슨, 모바일 ″삼각편대″ 짰다…″카카오 제왕″ 파티게임즈-넥스트플로어 맞손
날씨는 ″선선″, 야구게임 ″펄펄″ … FPS ″중위권″ 점령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