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유명BJ 게임단 감독 데뷔… '아프리카페스타' 도타2 BJ리그 개막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미디어뮤즈(대표 황진선)는 12일부터 내달 4일까지 ‘아프리카페스타 도타2 BJ리그’를 진행한다.

‘아프리카페스타 도타2 BJ리그’는 준시스템의 후원으로 총상금 300만원을 걸고 4주간 토너먼트 방식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와 일요일 오후 4시에 진행된다. 고정 해설진으로 이상길(데저트이글), 오성균(닥말), 윤상호(윤선생)이 진행을 맡고 객원 해설진으로 아프리카 BJ '불양' '태윤' '마이콜' 등이 등장할 예정이다.

이번 리그는 아프리카 유명 BJ ‘데저트이글’ ‘닥말’ ‘불양’ ‘고래까와’ ‘초짜’ ‘태윤’ ‘마이콜’ ‘네디’ 등 총 8명의 BJ가 감독이 돼 팀을 구성해 대결을 펼친다. 이 대회는 11일 베타테스트를 시작한 도타2 국내 서버에서 모든 경기가 진행된다.

BJ리그의 가장 큰 특징은 한 방송에서 송출되는 것이 아니라 시청자들은 자신이 원하는 BJ를 통해 리그를 볼 수 있다는 것이다.

미디어뮤즈는 지난 3일부터 8일까지 데저트이글과 닥말, 초짜 등이 출연해 도타2의 모든 영웅을 플레이하는 예능프로그램 '무모한도전 도타2'를 진행해 인기를 끈 바 있다.

윤상호 미디어뮤즈 실장은 “지난 롤페스타에 이어 이번 '아프리카페스타 도타2'를 진행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라며 "아프리카페스타는 마이너계의 최고 방송 브랜드로 성장할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아프리카페스타와 관련된 영상은 미디어뮤즈 홈페이지(http://www.afreeca.com/ch1716)나 도타2 게임조선(http://dota2.gamechosun.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희욱 기자 chu1829@chosun.com] [gamechosun.co.kr]
도타2 국내 베타서비스 베타키 획득 방법!
[모바일게임순위] 카카오게임 누른 강력한 한방?
[취재수첩] 쫓기는 자 ″얌전″, 쫓는 자 ″기세등등″
약빨고 만들었다!…다함께춤춤춤, 선생님이 빡쳤다 3.0
게임계 ″희노애락″…(2) 애통, 규제 일관 정부 정책안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nlv29 뉴킬 2013-07-12 22:29:55

아프리카 tv점점 이상해지던데 ㅋㅋ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