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세가]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오는 2월 12일 발매 예정인 소프트웨어 '용과 같이 극3 / 용과 같이3 외전 다크 타이즈'의 호화 출연진 인터뷰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이번 타이틀은 플레이스테이션 5와 플레이스테이션 4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 2를 비롯하여 엑스박스 시리즈 X|S 및 PC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 유저들을 찾아간다.
이번에 공개된 인터뷰 영상에는 키류 카즈마 역의 쿠로다 타카야와 미네 요시타카 역의 나카무라 시도를 필두로 카사마츠 쇼, 이시바시 료, 카가와 테루유키, 미야가와 다이스케, 미야사코 히로유키, 토쿠시게 사토시, 마츠다 켄지 등 게임 속 주요 인물들을 연기한 배우들이 대거 등장한다.
영상 속 배우들은 녹음을 마친 뒤 느낀 생생한 소감과 함께 각자가 생각하는 이번 작품의 매력 포인트를 상세히 전했다. 특히 리메이크를 통해 더욱 깊어진 드라마와 새롭게 추가된 외전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며 게임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게임을 미리 구매하는 유저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되었다. 2월 11일 밤 11시 59분까지 디지털판을 예약하거나 패키지판을 조기 구매하면 팀 배틀 콘텐츠인 '반항아의 용'에서 카스가 이치반을 동료로 사용할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된다.
'용과 같이 극3 / 용과 같이3 외전 다크 타이즈'는 지난 2009년 출시된 '용과 같이3'를 리메이크한 '용과 같이 극3'와 미네 요시타카의 행보를 그린 오리지널 외전 '다크 타이즈'를 하나로 묶은 타이틀이다. 유저들은 오키나와와 도쿄를 무대로 펼쳐지는 키류 카즈마의 뜨거운 서사와 강적 미네 요시타카가 야쿠자의 세계에 몸담기까지의 드라마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
시리즈 누적 판매량 2,770만 장을 돌파하며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용과 같이' 시리즈의 이번 신작은 오는 2월 12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