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세가 '용과 같이 극3 / 용과 같이3 외전 다크 타이즈' 반항아의 용 신규 동료 DLC 정보 공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세가]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오는 2월 12일 정식 발매를 앞둔 '용과 같이 극3 / 용과 같이3 외전 다크 타이즈'의 다채로운 다운로드 콘텐츠 정보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타이틀은 플레이스테이션 5와 플레이스테이션 4, 닌텐도 스위치 2를 비롯하여 엑스박스 시리즈 X|S 및 PC 스팀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 유저들을 찾아간다.
 
이번 신작은 본편만 포함된 일반판과 게임을 더욱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이 추가된 디럭스 에디션으로 나뉜다. 일반판의 가격은 6만 9,800원이며, 디지털판 본편에 디럭스 업그레이드가 포함된 디럭스 에디션은 8만 7,2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별도로 구매할 수 있는 디럭스 업그레이드는 2만 4,800원으로 책정됐다.
 
디럭스 업그레이드에는 '반항아의 용'에 도지마 다이고와 마지마 고로 같은 시리즈 인기 캐릭터를 동료로 맞이할 수 있는 '반항아 레전드 보이즈 & 레이디스 세트'가 포함된다. 이외에도 주인공 키류 카즈마의 의상을 역대 캐릭터의 모습으로 변경할 수 있는 '레전더리 코디네이트 세트'와 오토바이 및 특공복의 외관을 꾸미는 '반항아 스페셜 커스터마이즈 세트'가 제공된다. 또한 휴대폰 배경화면과 스티커 등을 커스터마이즈하는 세트와 시리즈 인기 가라오케 곡을 배경 음악으로 재생할 수 있는 'CD' 스페셜 세트도 함께 수록된다.

예약 구매자를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됐다. 패키지판을 조기 구매하거나 2월 11일 밤까지 디지털판을 예약한 유저에게는 '반항아의 용' 멤버로 '카스가 이치반'을 추가할 수 있는 특전이 증정된다.
 
현재 각 스토어에서는 무료 체험판을 배포 중이며, 유저들은 정식 출시 전 오키나와와 도쿄의 거리 풍경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체험판에서는 '용과 같이 극3'와 '용과 같이3 외전 Dark Ties'의 배틀 액션과 서브 스토리의 일부를 직접 플레이하며 진화된 게임성을 확인할 수 있다.

'용과 같이 극3 / 용과 같이3 외전 Dark Ties'는 지난 2009년 발매된 '용과 같이3'를 최신 기술로 리메이크한 작품과 미네 요시타카를 주인공으로 한 완전 오리지널 외전을 하나의 패키지로 묶은 타이틀이다.
 
'용과 같이 극3'는 오키나와와 도쿄를 무대로 수많은 유대를 짊어진 키류 카즈마의 이야기를 더욱 박력 넘치는 배틀과 추가 드라마 장면으로 그려냈다. 함께 수록된 '용과 같이3 외전 Dark Ties'는 키류의 강적이었던 미네 요시타카가 벤처 기업가에서 야쿠자의 세계에 몸담기까지의 행보를 드라마틱하게 담아내어 시리즈 팬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용과 같이 극3 / 용과 같이3 외전 Dark Ties』디럭스 에디션 트레일러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