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승리의 여신: 니케'x'리코리스 리코일' 저격 소총 들었다...! '이노우에 타키나' 프로필 공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레벨 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RPG '승리의 여신: 니케'가 인기 TV 애니메이션 '리코리스 리코일' 콜라보레이션의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SSR 캐릭터, 카페 리코리코의 쿨뷰티 리코리스 '이노우에 타키나'의 상세 프로필과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앞서 공개된 치사토가 여유롭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전장을 이끌었다면, 타키나는 그 곁을 지키는 차갑고도 냉철한 존재입니다. 원작에서 보여준 압도적인 사격 실력과 효율 중심의 냉철한 판단력이 돋보였는데, 뛰어난 명중률을 콘셉트로 저격 소총을 받게 됐습니다.

타키나는 처음엔 감정이 메마른 듯한 효율주의자로 보이지만, 파트너인 치사토를 만나 카페 리코리코에 머물면서 점차 마음을 열어가는 입체적인 캐릭터입니다. 평소에는 카페 리코리코의 유능한 점원으로서 완벽하게 업무를 처리하지만, 전투가 시작되면 악인에 대해서는 단호하고 냉정하게 방아쇠를 당기는 리코리스 본연의 카리스마를 뿜어냅니다.
 

주무기는 그녀의 정확하고 묵직한 타격감을 대변하는 '전술형 스나이퍼 라이플(SR)'입니다.
 
공개된 전신 일러스트와 영상 속 타키나의 디자인은 원작의 상징인 남색 DA 제복과 찰랑이는 긴 흑발, 그리고 보랏빛 눈동자를 다소 둥글둥글한 화풍으로 완벽하게 재현했습니다. 사격 실력만큼은 '치사토'를 앞서고, 권총으로도 저격에 가까운 출중한 실력을 보여주는 만큼 스킬적인 면에서도 '정확한 사격 실력'이 니케 세계관에서도 두드러질 것으로 보입니다.

무엇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묘미는 치사토와 타키나, 이 환상의 콤비가 니케의 개성 넘치는 스쿼드들과 엮이는 지점에 있습니다. 특히 4차원적인 매력을 가진 ‘카페 스위티’ 멤버들 사이에서 타키나가 특유의 진지함과 반전 소녀 매력으로 어떤 츤데레 같은 매력을 발산할지, 그리고 그 과정에서 피어날 훈훈한 내러티브는 콜라보레이션의 완성도를 한층 높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승리의 여신: 니케'는 오는 2월 12일, '리코리스 리코일'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입니다. 콜라보 캐릭터 '니시키기 치사토', '이노우에 타키나', '쿠루미'는 물론 이들의 한정 코스튬, 전용 스토리 이벤트 'LIE CAUSE RECOIL', 콜라보 미니 게임 'LYCO RECO BEATS'를 선보입니다. 또, 이외에도 신규 메인 시나리오 43~44 챕터 업데이트, 애장품 업데이트, 한정 코스튬픽 코스튬 '마스트 : 로망틱 메이드 - 티 서비스'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입니다.
 
 

홍이표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