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반다이남코 ‘캡틴 츠바사 2 월드 파이터즈’ 한국어판 2026년 발매 결정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장태근)는 신작 축구 액션 게임 ‘캡틴 츠바사 2 월드 파이터즈’ 한국어판을 오는 2026년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대응 플랫폼은 플레이스테이션 5, 닌텐도 스위치, 엑스박스 시리즈 X|S, 스팀이다.

‘캡틴 츠바사 2 월드 파이터즈’는 전작 이후 약 6년 만에 선보이는 시리즈 최신작으로, 선수 간의 화려한 슈퍼 플레이가 난무하는 ‘네오 축구 액션’을 표방한다.

이번 신작은 필드 위의 액션성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슛 기술에 집중되었던 전작과 달리 패스, 드리블, 태클, 블록 등 다양한 기술에 ‘슈퍼 무브’가 추가됐다. 또한, 골키퍼와의 심리전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되어, 원작 특유의 강력한 슛을 막아내는 골키퍼 시점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콘텐츠 볼륨 또한 대폭 늘어났다. 전작인 ‘캡틴 츠바사: 라이즈 오브 뉴 챔피언스’를 뛰어넘는 규모로, 총 22개국 국가대표팀과 110명 이상의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등장한다. 신규 연출 무브만 150종류가 넘으며, 기존 원작에 없던 게임 오리지널 국가대표팀과 캐릭터들도 다수 참전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게임의 몰입감을 더해줄 배경음악(BGM)은 전작에서 호평받은 마키노 타다요시(Spinsolfa)가 담당했다. 왕도 스포츠물의 감동을 살린 80곡 이상의 신규 악곡이 수록된다.

반다이남코는 발매 소식과 함께 박력 넘치는 액션이 담긴 발매 안내 트레일러와 원작자 타카하시 요이치(Yoichi Takahashi) 작가의 스페셜 메시지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원작자는 기획 단계부터 제작에 참여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인 것으로 알려졌다.

‘캡틴 츠바사 2 월드 파이터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