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큐리어스팩토리] 와일드라이트는 6일(금), 하이가드의 '에피소드 2'를 업데이트하고 신규 워든과 맵, 랭크 모드 등 방대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주에 이은 2주 연속 대형 패치로, 게임의 볼륨을 확장하고 플레이 경험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뒀다.
먼저, 신규 워든으로 전설적인 와일드워커 '에콘(Ekon)'이 합류한다. 에콘은 거대한 늑대로 변신할 수 있는 능력을 지녀 전장에서 위협적인 존재감을 뽐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신규 무료 탈것 형태인 '늑대(Wolf)'도 추가되어 플레이어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한다.
새로운 전장인 '스카이드리프트(Skydrift)'도 문을 열었다. 구름 위에 떠 있는 궁전을 콘셉트로 한 이 맵은 '수직 이동' 요소가 강조되어, 기존과는 다른 입체적이고 전략적인 전투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실력을 증명할 수 있는 '랭크 모드'가 정식 출시되어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전망이다.
게임의 템포를 조절하는 '장비 준비 단계(Gear Up Phase)'도 대대적으로 개편됐다. 와일드라이트는 주요 지점(POI)에 고성능의 '마스터워크 무기'를 배치해 파밍의 재미를 높이는 한편, 맵 곳곳에 상시 활성화된 '스피드 게이트'를 도입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전투에 더욱 빠르게 재진입할 수 있게 되어, 한층 속도감 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됐다.
하이가드 에피소드 2의 상세 패치 노트와 업데이트 관련 정보는 공식 X(@PlayHighguar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