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다크 전국 액션 RPG '인왕 3(Nioh 3)'를 2월 6일에 발매하고, 론치 트레일러도 공개했다고 밝혔다.
론치 트레일러는 에도, 전국, 헤이안, 막부 말기와 같은 일본의 다양한 시대를 건너가는 본작의 장대한 이야기를 드라마틱하게 그려낸 박력 넘치는 영상으로 만들어졌다.
'인왕' 시리즈는 일본의 전국 시대 등을 모티브로 한 세계를 무대로, 무사와 요괴들과 싸움을 벌이는 다크 전국 액션 RPG이다. 2017년에 '인왕', 2020년에 '인왕 2'를 출시한 이후, 전 세계 누적 판매량 850만 장을 돌파하여 지금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인왕 3'에서는 시리즈의 특징인 하드한 사무라이 액션, 전국무장들과 함께하는 중후한 오리지널 스토리, 몰입할 수 있는 핵 앤 슬래시와 깊이 있는 빌드 구축, 충실한 온라인 멀티 플레이와 같은 요소가 더욱 진화했다. 또, 시련으로 가득 찬 긴장감 넘치는 오픈 필드와 사무라이와 닌자 두 가지의 배틀 스타일 등 다수의 신규 요소에 의하여 Team NINJA의 정수를 결집한 전국 액션 게임으로 승화되었다.
본 작품에서는 시리즈 최초로 오픈 필드를 채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러 가지 오픈 필드에서 일본식 다크 판타지의 세계가 그려진다. 필드에는 배회하는 거대한 요괴나 적이 밀집된 거점 등 다양한 난관이 있어 플레이어는 자유롭게 탐색하며 공략할 수 있다. 또한, 흉악한 요괴들이 준동하는 지옥은 최대의 난관으로 플레이어의 앞길을 가로막는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인왕 3 론치 트레일러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