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14일,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자사 주요 게임 3종에서 신년 시즌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액션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에서는 붉은 말의 해 콘셉트를 반영한 성장 지원 이벤트 2종이 동시에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오는 21일까지 출석만으로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붉은 말 성장 지원 출석부’와 미션을 통해 추가 보상을 얻는 ‘붉은 말 7일 미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붉은 말 성장 지원 출석부’에서는 출석 일수에 따라 ‘퀀텀 코어’를 비롯해 ‘슈트 코어 선택 상자’, 강화 재료 등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핵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붉은 말 7일 미션’에서는 일차 별 미션을 달성하고 ‘로얄 S-R등급 선택 소환권’을 비롯한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크로스 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에서는 오는 21일까지 ‘붉게 빛나는 7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신년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접속 시 기본 보상으로 50만 금화가 지급되며, 일차별로 ‘기록자의 인장’, ‘별의 조각’ 등 전투와 성장에 활용 가능한 다양한 귀속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서도 오는 22일까지 병오년을 기념한 신년 한정 출석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십이지의 말 신년 기사 코스튬’과 ‘말 머리 막대 검 코스튬’ 등 붉은 말의 해를 테마로 한 외형 아이템과 함께 다양한 성장 재화를 획득할 수 있어 수집의 재미를 더했다.
카카오게임즈는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각 게임의 개성을 살린 신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새해를 맞아 이용자들이 풍성한 보상과 함께 게임의 재미를 더욱 깊이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카오게임즈 주요 게임들의 병오년 맞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