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상반기 중 메인 스토리 확장, 드림에이지 '아키텍트' 모험가의 목소리에 답하다 2편 공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아키텍트는 1월 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험가의 목소리에 답하다 2편'을 공개했다.
 
모험가의 목소리에 답하다는 게이머의 건의 사항에 GM이 답하는 코너로 이번 2편에선 퀘스트, 시스템, 아이템, 콘텐츠, UI/UX로 나눈 답변 17개를 공개했다.
 
먼저 퀘스트의 경우 메인 스토리는 상반기 확장 예정이며, 그전까진 가이드 퀘스트와 연맹 퀘스트를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시스템에선 자동 전투 옵션 세분화, 이동 및 점프 후 타겟 유지, 심연의 전장 내 거래소 이용, 마지막으로 이용한 채팅 탭 유지, 탈것 대시 사용 시 몬스터 충돌 무기 기능 등이 추가된다.
 
아이템 항목에선 아이템 복구 방식 개선, 낡은 고대 항아리 아이템 삭제, 권능석 확인 UI 추가, 신규 이모티콘 추가, 이나마 획득 기회 확대 예정이다.
 
콘텐츠의 경우 특정 시간에만 열리는 콘텐츠에 대해 단기간 추가 횟수를 부여하는 이벤트 개최, 균열 및 도전 관문 신규 단계, 여러 균열을 동시에 대기하는 멀티 매칭 도입, 클랜 단위 신규 콘텐츠 추가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UI/UX에선 주사위 이벤트 조작 기능 개선을 약속했다. 단, 재화 표시의 경우 정보 과부하 방지 및 쾌적한 시야 제공을 위해 현재 상태를 유지한다.
 
한편 게이머의 건의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 내 건의 게시판 및 1:1 문의, 게임에 접속 중인 GM을 통해 수집하고 있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성수안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