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WFS] 라이트 플라이어 스튜디오 × Key가 선사하는 드라마틱 RPG '헤븐 번즈 레드'가 8월 10일부터 'SS <레저넌스> 아사쿠라 카렌 등장! 기간 한정 유니즌 뽑기'를 개최한다. 또한 5주에 걸쳐 S 이상 확정 뽑기 티켓과 만능 스타일 피스(SS)를 획득할 수 있는 '3.5주년 애니버서리 기간 한정 미션'도 진행 중이다.
이와 동시에 마스터 스킬 제4탄 캐릭터도 추가, 야나기 미온, 이시이 이로하 등 5 캐릭터에 마스터 스킬이 추가되고 , '항성 소탕 전선 #08 변모를 거듭하는 불멸의 윤회'도 개최한다.
'SS <레저넌스> [CODE: Virtual Killer] 아사쿠라 카렌'이 유니즌 스타일로 등장한다. 유니즌 스타일은 두 명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특별한 일러스트와 스킬 연출을 지닌 스타일이다.
헤번레드 3.5주년 감사의 마음을 담아 3000 쿼츠 지급하고, 기간 한정 미션을 개최한다. 5주에 걸쳐 S 이상 확정 뽑기 티켓과 만능 스타일 피스(SS)를 획득할 수 있다. 미션은 일주일마다 초기화된다.
또한, 마스터 스킬 제4탄 등장을 기념하여 습득 응원 미션이 기간 한정으로 등장한다. 각 미션을 달성하면 라플라스 육화정을 합계 최대 15개 획득할 수 있다.
이번 항성 소탕 전선부터는 고난도 [EX1 ~ EX5] 미션이 추가된다. 또한 미션 보상에 시즌 메달이 추가된다.
항성전을 클리어하면 보상으로 토벌증을 획득할 수 있다. 토벌증을 모으면 토벌증 교환소에서 새롭게 등장한 액세서리 '광휘의 에인션트 체인', '광투의 에인션트 체인'과 교환할 수 있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