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G홀딩스, 일본 애니메이션 오소마츠상, 모바일게임 일본 사전예약 시작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G홀딩스] 주식회사 G홀딩스(대표 : 이준구)는 블루솜(대표 : 송호진)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오소마츠상 로쿠키로쿠우 도타바타 배틀', 줄여서 '오소로쿠'의 일본 사전예약을 6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모바일게임으로 준비된 '오소로쿠'는 오소마츠 여섯 쌍둥이가 주인공이며, UMA탐험대, 나무 아미터의 습격, 미스터 플래그의 유람선 등 원작의 감성을 듬뿍 느낄 수 있는 콘텐츠가 준비된 방치형 RPG이며, 유저는 코스튬을 통해 주인공의 스킬을 바꿔가며 전략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에 참가한 유저는 코스튬 뽑기권 50장, 장비뽑기권 200장, 마츠코인 1만개등 푸짐한 인게임 재화를 받을 수 있고, 공식 SNS를 통해서 PV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G홀딩스는 '하이큐!! TOUCH THE DREAM', '울트라맨 BE ULTRA', '진격의 거인 Brave Order', '5등분의 신부 -다섯쌍둥이는 퍼즐을 5등분 할 수 없어' 등 유명 애니메이션IP 기반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컴투스 등의 다양한 한국 업체들과의 협력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올해 5월 일본의 정보 큐레이션 서비스 상장사인 ‘구노시(Gunosy)’의 자회사로 편입되며 IP기반 게임 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오소마츠상은 아카츠카 후지오 탄생 80주년 기념 작품. 아카츠카 후지오의 명작 개그 만화 '오소마츠군'을 원작으로 어른이 된 여섯 쌍둥이들을 그린 TV 애니메이션으로, 2025년 TV 방영 10주년을 맞이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