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넷이즈 신작 '프래그펑크'. 플랫폼별 한정 사전 주문 번들 상품 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넷이즈] 넷이즈게임즈와 산하 배드 기타 스튜디오가 신작 무료 5v5 대전 히어로 슈팅 게임 ‘프래그펑크’의 한정 ‘사전 주문’ 번들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시 플랫폼인 PC, 플레이스테이션5 및 엑스박스 시리즈 X/S 각 서로 다른 한정 콘텐츠로 구성된 번들 상품이다. 

플랫폼 한정 사전 주문 상품 ‘개척자 번들’은, 1개의 시즌 관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배틀 패스’, 2종의 한정 무기 스킨, 1종 참 및 2종의 스티커로 구성된다. 스팀, 에픽 게임즈 스토어 및 각 콘솔 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또한 ‘사전 출시’ 한정 상품으로, 3월 6일 출시 이후에는 다시 만나 볼 수 없는 콘텐츠로 구성되었다.  

신작 프래그펑크는, ‘샤드 카드’라 불리우는 게임 전략 전술 카드 선택 및 적용 기능을 통해, 게임 규칙을 자유롭게 바꿀 수 있는 5대5 히어로 슈팅 게임이다.

100종이 넘는 샤드 카드가 등장하며, 게임 판도를 바꾸는 샤드 카드 시스템과 함께 개성 넘치는 랜서 히어로의 능력 및 다양한 무기를 활용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펼칠 수 있는 것이 게임의 특징이다. 프래그펑크는 2025년 3월 6일 한국 포함 글로벌 출시되며, PC, 플레이스테이션5 및 엑스박스 시리즈 X/S를 통해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