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퀘어에닉스] 스퀘어에닉스(대표: 키류 타카시)는 스팀, 에픽게임즈 스토어 버전 '파이널 판타지 7 리버스'의 최신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본 트레일러에서는 라이팅 효과 및 퍼포먼스 향상, 그래픽 최적화 등 PC 버전 '파이널 판타지 7 리버스'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특징을 자세히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2025 년 2 월 6 일(목) 2:59AM 까지 스팀 /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파이널 판타지 7 리버스' 예약 및 구매 시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조기구매 세일이 진행 중이다.
트윈 팩은 '파이널 판타지 7 리버스'와 전작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인터그레이드'가 함께 구성된 저렴한 세트다. 기 출시된 전작은 예약 구매 후 바로 다운로드 및 플레이할 수 있다. 아울러, 트윈 팩을 소개하는 특별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됐다
'파이널 판타지 7 리버스'는 1997 년에 발매된 '파이널 판타지 7'(원작)을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잊혀진 도시'까지 원작을 바탕으로 오리지널 요소를 가미한 작품이며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프로젝트 3 부작의 제 2 탄이다.
마황 도시 미드가르에서 탈출한 클라우드와 동료들은, 운명의 벽을 넘어 미지의 황야에 모험의 첫발을 내딛고, 다양한 표정을 지닌 장대한 세계, 초코보로 초원을 달리며, 자유롭게 탐색 스폿을 돌아다니는 새로운 이야기가 기다린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