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스파이 패밀리 오퍼레이션 다이어리’ 패키지 예약 판매 6월 13일 시작

기사등록 2024-06-11 12:59:55 (수정 2024-06-11 12:59:5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BNEK]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장태근)는 PlayStation®5, Nintendo Switch™용 ‘스파이 패밀리 오퍼레이션 다이어리’(한국어판)의 패키지 예약 판매를 6월 13일(목)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 패키지 버전 예약 특전 및 패키지 버전 초회 동봉 특전

‘스파이 패밀리 오퍼레이션 다이어리’(한국어판)의 PlayStation®5, Nintendo Switch™용 패키지 버전을 예약 구매하시는 분께 본 작품의 주인공 ‘아냐’가 인쇄된 ‘특제 아냐 아크릴 키링’을 증정한다.

‘스파이 패밀리 오퍼레이션 다이어리’(한국어판)의 패키지 초회 동봉 특전 및 다운로드 버전 예약 구매 특전으로 로이드/아냐/요르/본드의 의상 ‘에이전트 세트’, “아냐 모자 ‘천사 고리’”, “아냐 모자 ‘악마 뿔’”을 선행 개방할 수 있는 특전 코드를 증정한다.

■ 한국어 더빙판 CM 공개!

‘스파이 패밀리 오퍼레이션 다이어리’의 한국어 더빙판 CM이 공개되었다.

■ ‘스파이 패밀리 오퍼레이션 다이어리’란?

위장 가족이 그리는 일상의 한 페이지

이든 칼리지의 숙제로 그림일기를 그리게 된 아냐.

평일엔 학교에 가고 휴일엔 가족들하고 바다, 수족관 같은 다양한 장소로 나들이하며, 그림일기의 소재를 모을 수 있다.

옷, 액세서리, 머리 스타일이 총 80종류 이상으로, 한껏 꾸미고 나들이를 떠나 보자.

'스파이 패밀리'다운 살짝 남다른 일상을 체험할 수 있는 미니 게임도 15종류 이상 수록된다. 아냐의 초능력을 쓰면 상대방이 가진 트럼프의 패를 읽어볼 수 있을지도?!

함께 놀거나 공부를 배우는 등 친숙한 등장인물과 보내는 소중한 시간.

과연 아냐는 그림일기를 완성시킬 수 있을까?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