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세가 '슈퍼 몽키 볼 바나나 럼블', 온라인 대전의 다채로운 신규 스테이지 소개

성수안 기자

기사등록 2024-05-16 15:40:26 (수정 2024-05-16 15:40:2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4년 6월 25일(화) 발매 예정인 Nintendo Switch™용 소프트웨어 『슈퍼 몽키 볼 바나나 럼블』과 관련해 신규 요소 '배틀 모드' 중에서 '로봇 브레이커', '폭탄돌리기', '골을 노려라!'의 스테이지 정보 및 배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의 일부를 소개했다.

본 타이틀에서는 친구, 가족, 그리고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과 온라인으로 모여 최대 16인 규모의 멀티 대전이 가능한 '배틀 모드'가 새롭게 등장한다. 제한 시간 내에 볼에 들어간 원숭이를 굴려 골인시키는 기존의 몽키 볼도 '어드벤처 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신규 스테이지도 200종이나 추가되었다. 또한, 새로운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스토리도 즐길 수 있다.

■ 신규 요소 '배틀 모드'의 스테이지 소개

'배틀 모드'에서는 최대 16인이 함께 온라인 대전을 즐길 수 있다. 친구나 가족은 물론,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과 다양한 게임 룰로 대전이 가능하다.

<로봇 브레이커>
'로봇 브레이커'는 먼저 두 팀으로 나뉜 후, 로봇에게 힘차게 부딪치며 득점을 겨루는 게임이다. 상대 팀보다 더 많은 로봇을 파괴해 고득점을 노리자.

・트레저 콜로세움
금은보화와 사원으로 둘러싸인 육각형 광장이 특징적인 스테이지다. 두 기둥문을 지나 로봇을 파괴하러 가자!

<폭탄돌리기>
'폭탄돌리기'는 폭탄이 터지기 전까지 상대방과 서로 폭탄을 주고받는 게임이다. 각 라운드의 제한 시간 종료 시에 폭탄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스테이지 안에서 최대한 열심히 폭탄을 피해 살아남자.

・스타라이트 야드
저녁 노을이 거리 위로 떠오르는 미로 스테이지다. 갈림길과 여러 기믹들을 활용하며 폭탄을 피해 도망치자!

<골을 노려라!>
'골을 노려라!'는 두 팀으로 나뉜 후, 골을 통과하며 득점을 겨루는 게임이다. 고득점을 획득할 수 있는 골을 최대한 많이 통과해서 팀을 승리로 이끌자!

・다운 힐 데저트
황야를 배경으로 하프파이프 형태의 길다란 필드가 특징적인 스테이지다. 경사가 급한 곳과 회전하는 기믹 쪽에 있는 고득점 골을 노리자!

■ '배틀 모드'를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의 일부를 소개

각 스테이지상에 있는 아이템 상자를 획득하거나 아이템 게이지가 가득 차면 랜덤으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라이벌들을 넘어지게 하는 '바나나 껍질'과 상대를 얼리는 '아이스 빔' 등의 다양한 아이템들이 존재한다. 아이템을 잘 활용해서 배틀을 유리하게 이끌어보자!

<바나나 껍질>
밟으면 미끄러져 그 자리에 넘어지게 하는 아이템이다. 좁은 통로에 설치해 보자.

<자이언트>
몸집이 거대해져 상대를 날려버릴 수 있다.

<아이스 빔>
상대를 얼어붙게 만들어 일시적으로 움직이지 못하게 한다.

<미사일>
상대를 추적하는 미사일을 발사한다. 미사일에 명중하면 폭발하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성수안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