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웹젠, ‘뮤오리진’ 출시 9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기사등록 2024-04-24 11:11:56 (수정 2024-04-24 11:11:5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웹젠]
- 내일(25일)부터 다양한 아이템 선물하는 스페셜 이벤트 진행
- 수집 아이템으로 9주년 한정 호칭 획득 가능
- 공식 카페에서 정식 서비스 9년 맞아 게시글 작성 이벤트 선보여

웹젠(대표 김태영)이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의 정식 서비스 9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뮤오리진’은 내일(4월 25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출시 9주년을 맞아 이용자들을 위한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이벤트와 커뮤니티 이벤트로 구성됐다.

해당 기간 동안 게임에 최초로 접속하면 ‘신규 무기 코스튬’을 제공하고 누적 로그인 4일차에는 ‘발자국 코스튬’을 5일차에는 ‘신규 날개’를 선물한다.

9주년 맞이 수집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 내 곳곳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하고 관련 수집 아이템을 모으면 ‘뮤오리진 9주년 호칭’으로 교환할 수 있다.

충전의 왕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료 다이아를 충전한 랭킹에 따라 상위권 게임 회원들에게는 서비스 9주년 한정 아이템 ‘탈것 코스튬’, ‘신규 아티팩트 코스튬’ 등을 지급한다.

커뮤니티 이벤트도 마련했다. 내일부터 오는 30일까지 6일 동안 카페 내에서 스크린샷을 포함한 게시글을 작성한 회원에게 ‘귀속 다이아’, ‘운명의 행운상자’, ‘랜덤 훈장상자’를 보상으로 증정한다.

‘뮤오리진’은 지난 2015년 4월 출시 직후 국내 앱마켓 매출 순위 최상위권을 기록한 모바일 MMORPG다. 특히,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는 모바일 플랫폼에 특화된 자동 전투 시스템 등으로 인기상을 수상했으며 9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정기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안정적으로 서비스되고 있다.

웹젠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 출시 9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뮤오리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