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웹툰으로 보는 'LR 젤드리스' 편 공개

배향훈 기자

기사등록 2024-03-27 17:32:10 (수정 2024-03-27 17:32:1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더 치명적인 남자' 편이 공개됐다.

이번 작품은 지난 3월 14일 공개된 'LR <십계>[경신]의 젤드리스(이하 LR젤드리스)]를 다룬다. LR젤드리스는 가장 초창기 등장했던 젤드리스로 첫 등장부터 그다지 강하지 않다는 평가를 받았던 영웅. 대체로 스킬은 유용했지만 계금의 호불호가 강한데다 공격력이 너무 약한 것이 최대 단점이었다.

하지만 이번 LR 승급을 통해 단점이 획기적으로 개선되면서 현재 게르다와 함께 파티를 짜면 최상위 조합으로 인정받고 있다. 간단한 조건으로 치명확률과 치명피해를 크게 높일 수 있어 상당히 높은 공격력을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 최대 장점. 특히 카드 이동을 하면 필살기 게이지가 깍이는 패널티가 있지만 치명 피해가 120%나 상승하기에 가장 적극적으로 사용해야하는 테크닉으로 꼽힌다.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배향훈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