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넥슨, ‘DNF Duel’ 네 번째 DLC 캐릭터 ‘인파이터’ 3월 14일 출시

기사등록 2024-02-29 17:04:52 (수정 2024-02-29 17:04:5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29일 PC·콘솔용 대전 격투 게임 ‘DNF Duel’의 네 번째 신규 DLC 캐릭터 ‘인파이터’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고 3월 14일 출시를 예고했다. 

‘인파이터’는 위장자를 섬멸하기 위해 극한의 권격을 수련한 ‘프리스트(남)’ 캐릭터다. 훅, 펀치, 어퍼 등 권투와 유사한 형태의 다양한 근접 공격 스킬을 구사할 수 있으며, 최대 3회까지 공격을 방어하는 가드 스킬과 근거리, 공중 공격을 연계한 콤보 등을 통해 변칙적인 격투를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DNF Duel’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강력한 연타 공격으로 상대방을 무력화하는 ‘인파이터’의 시원한 콤보 스킬을 확인할 수 있으며, ‘레미디오스의 성좌’에서 ‘건틀릿’을 불러내 정의를 집행하는 강인한 모습의 진(眞) 각성기 컷신도 볼 수 있다. 

‘DNF Duel’의 네 번째 DLC 캐릭터 ‘인파이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엑스(X)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