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웹젠,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행운의 공주님 알렉시아 미드갈’ 신규 캐릭터 출시

기사등록 2024-02-29 17:01:51 (수정 2024-02-29 17:01:5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서브컬처 게임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Master of Garden(이하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에서 ‘행운의 공주님 알렉시아 미드갈’ 신규 캐릭터 출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신규 캐릭터는 오늘부터(2월 29일) 3월 14일까지 ‘운과 실력의 바니걸스’ 이벤트 기간 내 한정 소집 방식으로 출시하는 캐릭터다. 같은 일정으로 진행하는 프리미엄 모집 캐릭터로 ‘미쓰고시 상회 회장 감마’도 함께 선보인다. 

‘행운의 공주님 알렉시아 미드갈’은 아군 회복과 버프에 특화된 캐릭터다. 아군 전원이 생존해 있는 동안 생명력을 지속 회복시키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궁극기 사용 시 아군 전체 생명력 회복과 함께 딜러 캐릭터 1명의 공격력을 큰 폭으로 증가시키고, 적 한 명에게 큰 피해를 입힌다. 

‘미쓰고시 상회 회장 감마’는 적군의 도발 효과를 무시하고 무작위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스킬을 사용하는 캐릭터다. 아군 1명의 ‘SP’를 공격 시마다 큰 폭으로 회복하는 패시브 스킬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대 육성 레벨 상한도 60레벨까지 확장한다. 외전 격의 ‘일곱 그림자 열전’에는 템플러의 군세에 맞서 싸우는 과정의 이야기를 담은 신규 챕터도 추가된다. 

‘선발 픽업’ 소집에 2번째 그룹도 추가한다. ‘선발 픽업’은 전체 캐릭터를 두 그룹으로 나누어 해당 그룹에 소속된 최고 등급의 캐릭터를 확정 소환할 수 있는 모집 방식이다. 

이 외 ‘스페셜 캐릭터 성장 지원 로그인 보너스’ 등 다양한 혜택이 함께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