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블루포션게임즈, 차기작 MMORPG '에오스 블랙' 티저 사이트 오픈하고 티저 영상 공개

기사등록 2024-02-29 16:58:02 (수정 2024-02-29 16:58:0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이 티저 사이트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The 위험한 MMORPG <에오스 블랙>은 에오스 온라인과 에오스 레드의 세계관을 이어받은 모바일 게임으로, 모바일 특화 콘텐츠를 비롯해 더욱 강렬해진 전투 시스템이 핵심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The 위험한 MMORPG’를 슬로건으로 내건 만큼 <에오스 블랙>만의 박진감 넘치는 결투씬과 무자비한 세계관을 엿볼 수 있다. 영상 속 강렬한 공격 액션과 화려한 스킬 연계는 이용자로 하여금 압도적인 전투 경험을 기대하게 만든다.

오늘 오픈된 티저 사이트에서는 해당 티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유튜브 채널과 공식 커뮤니티가 안내된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커뮤니티 가입 이벤트와 오픈 축하 메시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출시 전까지 게임 세계관과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지속해서 공개할 예정이다.

오는 3월 22일 오후 12시(한국시간 기준)에는 <에오스 블랙>의 온라인 쇼케이스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쇼케이스를 시청할 수 있다. 온라인 쇼케이스에서는 에오스 블랙만의 차별화된 시스템 및 중요 콘텐츠, 아트 컨셉 등을 확인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기대와 호기심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블루포션게임즈 정상기 사업이사는 “<에오스 블랙>은 2024년 상반기 론칭을 목표로 개발 막바지 단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출시 전까지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다양한 방식으로 공개할 예정이니 The 위험해진 에오스 블랙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