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브라더스: 두 아들 이야기' 리메이크 오늘(29일) 출시

기사등록 2024-02-29 16:52:45 (수정 2024-02-29 16:52:4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505게임즈] 선도적인 비디오 게임 퍼블리셔인 505게임즈와 개발사 아방가든(Avantgarden)이 2013년의 명작에 애정을 담아 재탄생시킨 브라더스: 두 아들 이야기 리메이크가 출시되었다.

이를 기념하여 출시 후 첫 7일간 20% 할인을 제공하며, 일부 플랫폼에서 원작 게임을 소유한 사용자는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원작 게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요제프 파레스(Josef Fares)가 지지하는 브라더스: 두 아들 이야기 리메이크는 죽어가는 아버지의 생명을 구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는 나이아와 나이이 형제의 가슴 뭉클한 여정을 원작에 충실하게 재현하였다. 언리얼 엔진 5로 제작된 이 형제의 여정은 원작에 충실하면서도 가장 몰입감 있는 스토리를 위해 모든 단계를 처음부터 다시 제작하는 공정을 거쳤다. 또한 본래의 싱글플레이어 경험에 로컬 협동 모드가 추가되어 두 명의 플레이어가 각각 형제의 행동을 조종할 수 있다.

BAFTA의 게임 혁신상, D.I.C.E 어워드의 올해의 다운로드 게임상, VGA 최고의 Xbox 게임상 등 여러 권위 있는 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는 브라더스: 두 아들 이야기는 지난 10년 간 가장 영향력 있는 게임 중 하나로 많은 사람들의 찬사를 받았다.

브라더스: 두 아들 이야기 리메이크는 오늘부터 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 시리즈 X|S, 스팀, 에픽 게임 스토어, GOG에서 이용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