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쌍둥이 자하드 공주 '시랼' 등

기사등록 2024-02-29 15:32:10 (수정 2024-02-29 15:32:1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에서 신규 SSR 동료 '[붉은 뱀]시랼'을 추가하고, 신규 메인 스토리 등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녹 속성의 마법사 '시랼'은 쌍둥이 리랼 자하드와 함께, 로 포 비아 가문 출신의 자하드 공주다. 이 캐릭터는 흑사어를 활용하며, 명중과 회피를 높이고 광역 피해를 주는 스킬을 갖고 있어 여러 콘텐츠에서 활용하기 좋다.

이와 함께, 원작을 즐길 수 있는 메인 스토리 ▲ACT 7-2 '바늘구멍: 신수대회' ▲ACT 7-3 바늘구멍: 동상이몽이 추가됐다. 바늘구멍은 캐릭터 '자왕난'과 20층 선별인원 거주지, 일명 '바늘구멍'을 통과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시랼 출시를 기념한 5번째 외전 스토리 '공주의 우아한 하루'도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외전은 시랼과 렌, 엔도르시, 연이화가 등장하며 시랼의 과거 비밀을 둘러싼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연합 경쟁 이벤트 '연합의 탑'을 2월 29일부터 3월 10일까지 실시한다. 연합끼리 1대 1로 맞붙는 ‘연합의 탑’은 각 연합에게 주어진 탑에 방어 덱을 층별로 설정하고, 상대 ‘연합의 탑’을 1층부터 격파해나가는 콘텐츠다. 총 10일 동안 진행되며, 전투 결과에 따라 연합코인, 부유석 등이 주어진다.

게임에 14일 동안 접속만 해도 '시랼 핫딜 소환 티켓', '부유석 3천 개' 등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와 '시랼' 캐릭터를 한번 더 획득할 수 있는 성장 미션 이벤트는 내달 13일까지 열린다.

이외에도 다양한 SSR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진형 전략 교실 이벤트가 오는 3월 22일까지 진행된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 또는 공식 카페, 공식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