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콜 오브 듀티: 워존 모바일, 3월 21일 전세계 출시

기사등록 2024-02-29 15:30:35 (수정 2024-02-29 15:30:3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함샤우트글로벌] 콜 오브 듀티: 워존(Call of Duty®: Warzone™)이 선사하는 혁신적인 배틀 로얄 경험을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콜 오브 듀티: 워존 모바일(Call of Duty: Warzone Mobile, 이하 워존 모바일)’이 3월 21일(이하 태평양 표준시 기준) 정식 출시된다.

워존 모바일은 오는 3월 21일부터 전세계적으로 iOS, Android 모바일 기기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다. 콜 오브 듀티 시리즈의 팬이라면 누구에게나 친숙한 베르단스크와 리버스 아일랜드 두 개의 대규모 맵이 워존 모바일로도 선보이며 콜 오브 듀티 스타일의 배틀 로얄은 물론, 다양한 멀티플레이어 맵과 모드를 장소에 관계없이 어디에서든 모바일로 경험할 수 있다.

현재까지의 사전 등록수가 이미 5천만을 돌파한 가운데, 사전 등록을 완료한 플레이어에게는 ▲‘유죄 선고’ 고스트 오퍼레이터 스킨 ▲‘대악마’ M4 및 ‘지옥의 왕자’ X12 무기 도안 ▲‘적의 화염’ 레코드판 ▲‘어둠에 익숙함’ 휘장과 같은 보상이 출시 시점에 제공될 예정이다. 워존 모바일 사전 등록은 관련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된다. 

워존 모바일은 콘솔 및 PC 버전의 콜 오브 듀티: 워존 및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I 2023(Call of Duty®: Modern Warfare® III)과의 상호 진행도 공유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같은 강력한 공유 시스템을 통해 콜 오브 듀티 프랜차이즈의 모든 플레이어들을 새로운 방식으로 하나로 통합한다.

플레이어들은 액티비전 ID로 로그인하기만 하면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I 2023과 콜 오브 듀티: 워존에서 획득한 대부분의 콘텐츠를 워존 모바일로 이전, 계속 사용할 수 있다. 보다 구체적으로, 워존 모바일에서 획득한 플레이어 경험치와 무기 레벨은 콜 오브 듀티: 워존과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I 2023으로 이전할 수 있고, 또는 그 반대로도 공유할 수 있어 플랫폼에 관계없이 플레이어 레벨과 명성을 동일하게 유지 가능하다. 이동 간 제약 없는 플레이를 통한 무기 경험치를 쌓는 것도 가능해진다. 더 나아가, 배틀 패스 진행도 공유를 통해 보다 다양한 플랫폼에서 더 효율적으로 티어를 높여나갈 수도 있다. 

콜 오브 듀티 특유의 배틀 로얄을 모바일로 즐기게 해줄 워존 모바일은 출시 시점에 최대 120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할 수 있는 대도시 배경의 맵인 ‘베르단스크(Verdansk)’와48인의 플레이어들이 중앙 감옥 단지 내에서 전투를 벌이거나 섬 외곽 지역을 누비며, 팀원 중 한 명이 살아 있는 한 빠르게 부활할 수 있는 특징을 갖춘 ‘리버스 아일랜드(Rebirth Island)’ 맵을 선보인다.

워존 모바일에서는 배틀 로얄 외에도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 자신의 전술을 조정해 가며 콜 오브 듀티 특유의 액션을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적하장(Shipment)’, ‘사격장(Shoot House)’, ‘폐기장(Scrapyard)’ 등의 맵과 ▲팀 데스매치 ▲점령전 ▲확인 사살 ▲수색 섬멸 ▲하드코어 등 다양한 모드를 통해 콜 오브 듀티 만의 빠르고 강력한 액션을 모바일로도 경험할 수 있다. 

워존 모바일은 컨트롤러 지원을 포함, 모바일 환경에 맞춰 세밀하게 설계된 제어 및 접근성 옵션을 갖췄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