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Dying Light 2 Stay Human', 「용의 해」 기념 이벤트 개최

기사등록 2024-02-09 22:50:19 (수정 2024-02-09 22:50:1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Techland에서 개발한 좀비 액션 서바이벌 게임 『Dying Light 2 Stay Human』에서 음력 설 연휴 및 갑진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신규 이벤트가 금일 2월 8일부터 개최되었음을 밝혔다. 

◆ 「용의 해」 기념 이벤트

『Dying Light 2 Stay Human』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축제인 「용의 해」 기념 이벤트에서 플레이어는 날마다 로그인하여 다양한 게임 상 혜택을 제공하는 ‘용의 축복’을 받을 수 있다. 맵 상에서 생존자 및 피스키퍼를 만나 이들을 구출할 경우 빨간 봉투를 받을 수 있으며, 봉투를 수집해 목표를 달성하면 드래곤 워리어 번들 아이템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해당 번들은 추후 500 DL 포인트로도 구매가능). 이뿐만 아니라 순례자 전초기지 및 Twitch 드롭스를 통해 추가 무료 장비를 받을 수도 있다.

『Dying Light 2 Stay Human』는 PlayStation®4, PlayStation®5, PC(Steam) 플랫폼으로 절찬 판매 중이며, 2024년 2월을 기하여 출시 2주년을 맞이하며, 이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들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본 게임의 패키지버전은 온라인 쇼핑몰 게임터치몰과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픈마켓에서, 그리고 디지털버전은 PlayStation Store 및 Steam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Techland는 『Dying Light 2 Stay Human』 플레이어들에게 더욱 멋진 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Discord, Facebook, Twitter, Instagram 및 YouTube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게임 관련 제안사항 및 의견을 상시 접수 받고 있다. 상기 이벤트 및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Dying Light 시리즈 팬들을 위한 올인원 온라인 허브인 순례자 전초기지, 그리고 디지털터치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