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챌린저스 게임즈, 신작 모바일 마피아 게임 ‘인랑(iLLANG)’ 출시

기사등록 2024-02-09 22:46:05 (수정 2024-02-09 22:46:0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챌린저스 게임즈] 챌린저스 게임즈 (대표이사 tamura koji)가 신작 모바일 마피아 게임 ‘인랑(iLLANG)’을 2024년 2월 8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인랑(iLLANG)’은 6-20명이 함께 플레이하며 게임 속 koji 마을에서 인랑(늑대)이 누군지 잡아내야 하는 소셜&추리 게임이며 다양한 미니 게임들과 직업에 따라 달라지는 스킬, 진영을 통해 매 게임 새로운 재미를 찾을 수 있다.

또한, 오픈 기념 보상 100연속 뽑기와 함께 사전 예약 보상 / 이벤트 보상 등 유저들에게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고 있다.

‘인랑(iLLANG)’은 지난 10월 G-Star에서의 깜짝 공개에 이어, 많은 사전 예약자 수와 24일 공개한 공식 트레일러 영상이 큰 화제가 되어 신작 모바일 게임으로 주목 받고 있다.

챌린저스 게임즈는 이번 ‘인랑(iLLANG)’의 아시아 지역 출시를 중심으로 지역을 넓혀나가 2월 말까지 전 지역에 출시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인랑(iLLANG)’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