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웹툰으로 보는 '신의탑 콜라보' 편 공개

배향훈 기자

기사등록 2024-02-08 16:49:46 (수정 2024-02-08 16:49:4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첫 웹툰 콜라보' 편이 공개됐다.

이번 작품은 지난 1월 31일 시작한 신의탑 컬래버레이션에 등장한 3명의 영웅을 다룬다. 신의탑은 최초의 웹툰 컬래버레이션인 동시에 첫 한국 작품 컬래버레이션이기도 해 등장 예고에서부터 큰 기대를 받은 바 있다.

3인의 영웅은 콜라보 영웅답게 전체적으로 가성비가 높은 편. '[숨겨진 층]데이터 자하드' 경우 PVP 메인으로 쓰긴 약간 부족하지만 기사단 대항전 방어전에 높은 성능을 발휘하는 영웅으로 손꼽히고 있다. 그 외에도 '[슬레이어 후보]쥬 비올레 그레이스'의 경우 지금은 구할 수 없는 마신왕전 공략 영웅 '키즈나'의 대체영웅으로 꼽히며 높은 인기를 구사하고 있기도 하다.

신의 탑 컬래버레이션은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동안 이벤트 진보스전, 이벤트 룰렛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배향훈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