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출시 6주년 기념 캠페인 실시

기사등록 2023-11-21 15:57:51 (수정 2023-11-21 15:57:5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 출시 6주년을 기념한 캠페인을 오는 12월 3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6주년 캠페인의 일환으로 '청동색 묘목' 시스템을 추가했다. '청동색 묘목'은 AP(행동력 재화)를 회복할 수 있는 '청동색 과일'을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청동색 과일'을 획득하려면 '청동색 묘목'과 보유한 AP를 소모하면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성정석 30개', '청동색 묘목 3개' 등을 6주년 기념 로그인 보상으로 증정하며, 일주일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호부 10개▲영령 결정·태양의 포우군 ALL★3▲황금색 과일▲QP 1천만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로그인 횟수에 따라, ‘전승결정’, ‘레어프리즘’, ‘영령 결정·일륜의 포우군 ALL★4’ 등도 지급한다.

또한, 6주년 기념해 ★4 서번트 68기 중 원하는 1기를 선택하고, ★4 개념예장 45개 중 1장을 고를 수 있는 티켓이 각각 1매씩 총 2매가 모든 이용자에게 제공되며, '마스터 미션'이 개방돼 메인 퀘스트 진척도에 따라 최대 ‘성정석 12개’, ‘레어프리즘 1개’, ‘예지의 업화 ALL★5(SSR) 30장’ 등을 받을 수 있다.

레어프리즘 상점에서는 '마나프리즘 교환 ★5(SSR) 프리 시팅 개방권’을 상시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영의봉제에 ‘★5(SSR) 잔 다르크(얼터)(어벤저)’의 영의 개방권이 추가됐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5(SSR) 알트리아 캐스터’, ‘★5(SSR) 미스 크레인’을 획득할 수 있는 6주년 기념 소환을 진행하고, 서번트와 개념예장 강화 성공 확률이 올라가는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넷마블은 12월 2~3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Anime × Game Festival 2023(AGF 2023)'에 참가, <페이트/그랜드 오더> 부스를 마련한다. 현장에서는 오리지널 포토카드, 미니 아크릴 스탠드 등 각종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열리며, 6주년 기념 공식 방송은 12월 2일 레드 스테이지에서 <페이트/그랜드 오더> 성우 ‘카와스미 아야코’, ‘오오쿠보 루미’와 2부 개발 디렉터 ‘카노 요시키’가 함께하는 행사로 진행된다. 이번 공식 방송은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식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6주년 기념 특설 사이트와 공식 카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